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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파이터 상향안
게시물ID : dungeon_33182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여름소금각법
추천 : 1
조회수 : 694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4/04/04 08:12:27
생각해보면 인파이터를 상향한다는 게

그렇게 간단한 문제는 아니더라구요.

인파의 아이덴티티라면 각종기본기의 조합으로

포풍같은 콤보를 유지하는 손맛인데


그냥 대미지를 뻥시켜버리면 이게 없어지고 말죠..

제가 인파는 안키워봐서 스킬들을 잘 모르는데ㅡ
이런 디자인은 어떨까 모르겠습니다.

이를테면 몇몇 무큐기 또는 한방 세게 때리는 기술류ㅡ
를 피니시무브로 삼아

이전까지 유지한 콤보에 의해 증댐이 되도록 설정.

즉 기본기로 두들겨 패면서 콤보를 쌓아서
피니시무브!로 강력한 한방.

그냥 그 무큐기만 쓰면 대미지가 시궁창이지만

그 앞 콤보수에 따라 증댐을 주는 셈입니다.

일반몹들은 기존처럼 두들겨 패서 녹이면 되고.
네임드들에게 주는 한방대미지는 무큐기로 확보.

물론 무큐기는 쿨을 조정해서 방에서 번갈아가며
쓰게 만들어야겠죠. 크로니클엔
쿨감이나 증댐을 붙여주고ㅡ

오밸여부는 증댐폭이나 쿨을 조절하는 것으로 조정.

그리고 부족한 하단판정을 커버할 수단 확보.

(인파 키우는 지인에게
뜨지않음
물리방어
가속 힛리
HP회복
마그마슬라임

요렇게 말해주니
ESC마을로가기
라고 대답하더라구요)


다만 인파의 경우 많은 분들이 애정을 갖고 깊이 키우거나
아예 부캐로 대폭 지원하며 키우는 경우가 많으니

밸런스 기준이 다소 미묘할 수 있겠네요.




는 인파 안키워본 유저의 입던파인데ㅡ
인파이터 유저분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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