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닉언죄] 손챙님 피드백 바랍니다.
게시물ID : star_32806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생즙기ʕᴥʔ
추천 : 4/4
조회수 : 421회
댓글수 : 22개
등록시간 : 2015/11/05 15:07:25
본문에 반복되는 닉언급 죄송합니다.

조금전 아이유와 관련된 게시글을 올렸습니다. 이게 중요한 부분이 아니구요.

본문에 사진첨부가 안되어 댓글로 사진을 올리다 실수로 제가가지고있던 어떤그룹의 사재기논란 캡쳐가 된게 올라갔습니다.

전 잘못된 사진이 올라가서 당황했고 순식간에 삭제했습니다.

손챙님은 그 순식간에 삭제된 사진을 캡쳐해 게시물에 다시 올리셨습니다. 전 그 사진이 제가 원하는사진과 일치하지않아 삭제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손챙님이 그 댓글을 올리자 순식간에 전 분탕종자로 오인받았고 다수가 절 전문적으로 논란을 만드는 사람으로 이야기헀습니다.

전 그 캡쳐에대해 일언반구 하지 않았으며 잘못올라간 사진을 삭제했을 뿐입니다. 제 의견은 단 하나도 쓰여있지 않았습니다.

그저 캡쳐 가지고 있기만한게 분탕종자의 이유가 되나요? 

손챙님은 "민감한 소재기때문에" 지우지 않겠다고 하셨는데요 애초에 전 삭제했고 정말 가지고 있었을 뿐입니다. 왜 민감한지 모르겠네요.

피드백을 요구했는데도 빠른피드백이 달리지않아 신고하겠다고 한것은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여러번 요구했음에도 불구, 손챙님이 계속 삭제하시지 않은데는 이유가 있다고 보는데요. 대댓글로 피드백 요구를 드렸는데 아직까지 피드백이 오지않아 글을 팠습니다

제가 여쭙는 부분은:
1. 왜 순식간에 삭제된 저 사진을 캡쳐했는지, 2. 님이 말하는 논란되는 부분이 어떤것인지 3. 제가 순식간에 삭제한 시점에서 그것과 어떻게 관련있는지 말씀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또 4. 의도하지않았지만 분탕종자로 몰린 저는 제가삭제했음에도 불구 저 캡쳐때문에 피해를봤는데 도데체 님이 무슨권리로 다시올리신건지까지두요.  이렇게 일이 늘어날줄 몰랐다? 님이 말씀해주셨네요. 순식간에 삭제된게 웃겨서 캡쳐했다 보다보니 민감한 사안이라서. 알고서 냅두신거 맞는것같은데요.

이것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