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를 이번에 구매했는데 모니터 구성품이 빠져있더라구요.
모니터 스탠드가 빠져있어서 모니터 제대로 쓰지도 못하고 있고, 밤에 택배가 배송되서 어떻게 처리도 못하고 있다가
아침 되서 모니터 구매업체에 전화했는데
자신들은 제조사에서 물건 받아서 확인 안하고 그냥 판매하는 중간 단계이기 때문에 제조사측에 연락을 해보라고 하네요;;
제조사 측에 연락을 해봤더니 여기는 전화를 받지도 않고(... 나중에 as받을 때 암걸리는 소리가 벌써부터 들리는 것 같네요)
그래도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고 해서 샀는데... 그냥 대기업꺼 살 걸 그랬나 싶기도 하고
하여튼 모니터 스탠드가 빠져있어서 바로 배송받을 수 있을 줄 알고 편하게 있었는데
이렇게 되버리니 당황스럽네요
결국 소비자보호원에 연락했더니 이건 제조사측에 문의해야 하는게 아니라 판매업체 측에 문의를 해야하는거라고...
소비자보호원이 중재해주니까 판매업체측에서도 확인하고 연락주겠다고 하네요.
다른 사이트 컴퓨터포럼에 올리려고 사진 찍어놨던게 천만 다행이었지 사진 안 찍어서 증거 없었으면 여기서 얼마나 더 진흙탕으로 갔을지...
ㅠㅠㅠ... 중고나라 거래 하다가 중고 이후에 초기결함인데도 불구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없는게 짜증나서
중고 거래 안하고 새 것으로 사서 구매했는데 새 것도 초기결함 사후 처리가 참 힘드네요ㅠㅠ
다들 모니터 구매시 박스 잘 뜯으시고 구성품 바로 사진으로 찍으세요 ㅠㅠ 아니면 동영상으로 촬영하시면서 뜯으시거나요
하.. 인터넷으로 물건 구매하는게 참 편한데.. 불편하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