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
|
통신사 고객센터에서 일했떤 여징어 입니당 :->
사무실에서 몰컴중이니 음슴채로 감미다 !!!!!!!!!
일을 한지 얼마 안됐을때 였음
나이대가 40대 중후반이 였던 분으로 기억남
이 고객의 문의는
" 데이터 요금이 왜렇게 많이 나왔음? "
이였음
요금제는 이거였음
29900원 데이터는 300MB 통화무제한문자무제한 인 요금임
일단 처음에 응대할때는 이렇게말함
"고객님 환경설정에 들어가서 데이터사용에 보면 고객님이 어디서 데이터를 많이썼는지 나옴. 300MB 가 넘어간 어플이 있을꺼임"
이라고 말함
그럼 단골멘투!
"그럼 전화 끊지말고 기다려봐. 내가확인해봄 "
뭐 어찌겟음 .. 기다림.. 3분정도 기다렸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가 뭐임?"
기본적인 설명을함
"핸드폰을 구동하기위해 자체에 깔려진 프로그램임. 컴퓨터로 예를들면 윈도우같은거임 운영체제가 없으면 핸드폰 사용 안됨"
어려움? 어려우면 어렵다고해주셈..
" 아니 .. 그러니까 안드로이드 운영체제가 뭔데 내 데이터 500M 나 쓰냐고"
"어.음.. 고객님 . 저희는 핸드폰에서 인터넷을 쓸수있게끔 데이터를 제공 하는것이고 안드로이드를 탑제하고 데이터를 사용하게끔 만든 핸드폰 제조사에 여쭤보시는것이 맞음"
이말은 쫌 어려움?ㅠ
고객이 못알아먹어서
"데이터가 왜쓰여졌는지는 통신사 고객센터가 아닌 삼성이라던지 LG 제조사에 여쭤보시는게 맞음. 통신사는 데이터만 제공을 하는거뿐임
데이터가 갑자기 사용이되다 안되다 하면 통신사에 물어보는게 맞지만.
고객님같은 경우는 제조사가 맞음!
고객님? 컴퓨터 사용함?"
"어. 쓰지"
"그럼 컴퓨터를 사용하다 윈도우에 문제가생기면 어디다전화함?
컴퓨터를 구매한 매장에 전화하지않음?"
" 어 그렇지."
"핸드폰도 똑같음! 삼성핸드폰이면 삼성서비스센터로 방문하셈! 아니면 고객센터 전화하셔서 먼저 여쭤보시는것도 좋음!"
이 위에 말을할때도 고객이 중간중간
응. 응. 응. 응 . 함ㅋ
난 아 이렇게 해결이되는구나 함
"그래서 안드로이드 운영체제가 뭐야!!!!!!!!! ㅆ1바련이 말을 왜렇게 어렵게해!!!!!!!!!!!!!
그리고!!!!!!!!!! 카카오톡은 무료라고했는데!!!!!!!!!왜!!!!!!!!!!!!!!!!! 데이터가 700이나 써져있어!!!!!!!!!!!!!!!!!!!!!!!!"
5분동안 욕이란 욕은 다먹음
헣 흠 할말을잃음.....................
데이터를 말하다 갑자기 컴퓨터로 예를 드니 머리가 터지셨나봄..ㅠ.ㅠ..
근데 정말 비유할께 없음..... 내머리속의 한계인가..
그렇자고 고객이랑 말장난을 할수는없음.. 난 하고싶지만 윗사람들이 싫어함..
결국 이고객은 내가 캐어가 되지않아
실장님께서 토스하심...............
퇴근길에 아빠한테 전화해서 내말이 어려운지 설명함..
우리아빠 쉰셋임..
내말이 끝나기도전에
아빠왈
"그건 핸드폰 제조사 에 물어봐야 하는거아닌가?"
ㅠ_ㅠ 어흫 앟빠 ㅠㅠㅠ
그 고객이 .. 어떻게 마물됐는지는 잘 기억이안남.........
아마 실장님이 삼성고객센터 상담사에게 빌고빌어서 그고객한테 전화해서 설명해달라고 했었음. . 미안해요 .언니...ㅠㅠ
나그럼 몰컴 끝 ㅃ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