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3.10a 패치노트입니다,!!
게시물ID : lol_32232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베오베마시쪄
추천 : 0
조회수 : 879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3/08/22 22:41:13
르블랑
일반
기본 체력리젠 5.05에서 7.05로 변경
레벨당 공격증가량 3.1에서 3.5로 변경

설명: 보기 힘든 스킬, 전혀 맞지 않는 기동성, 그리고 물몸인 르블랑은 장인이 되기 항상 힘든 챔피언이였습니다. 물론 우리가 의도한거지만 3.9패치로 르블랑은 특히 라인전에서 더욱 약점을 노출하게 됩니다. 이 작은 버프들은 그녀의 플레이 경험을 향상시켜줄겁니다.



Master Yi(마스터 이) 마스터 이
일반
레벨당 공속 2.75%에서 2%로 변경
실명상태가 되도 패시브 딜이 들어가던 버그 고침
Meditate(명상) 명상
뎀감 수치가 40/45/50/55/60%에서 50/55/60/65/70%로 변경
Wuju Style(우주류 검술) 우주류 검술
공격력 비례 추뎀이 7/9/11/13/15%에서 전 스킬레벨 10%로 변경
Highlander(최후의 전사) 최후의 전사
쿨다운을 킬당 18초 어시당 9초 줄여주던게 무조건 70% 줄이는것으로 변경

설명: 리메이크된 마스터 이는 출시되자마자 강력한 챔피언으로 떠올랐습니다. 우리는 곧 그의 힘을 줄여야 할 필요성을 보았지만, 그의 전체적인 데미지를 줄여버리기보단 마이와 마이를 상대하는 적 모두에게 기회를 주고 싶었습니다. 저희는 최후의 전사의 리셋 기능을 아주 좋아합니다. 하지만 일정량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율을 주니 마이가 첫킬을 따고 난 뒤 공격할 틈조차도 주지 않고 계속해서 일격필살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 변경점들은 마이가 리셋을 하고 나서도 평타를 때려야 할 필요성을 부여시켜주는겁니다. 그리고 마이의 적들은 이 타이밍때 반격할 기회가 주어지구요. 그리고 명상 버프는 마이가 이 시간동안 방어적으로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해주기 위한 버프입니다.


Riven(리븐) 리븐
일반
몇몇 파티클 이펙트가 없던 버그를 고침
Broken Wings(부러진 날개) 부러진 날개
세번째로 쓸때 밀치기보단 위로 띄움
세번째로 쓸때만 벽넘기가 가능
힛박스가 파티클과 좀더 유사하도록 변경

설명: 엔진을 고치고 난 뒤 리븐의 부러진 날개는 본서버에서 벽들을 넘나들기 시작했습니다. 저희는 이것을 보고 방치해두기 보단 부러진 날개와 환경의 상호관계(?)를 정리함과 동시에 이 기능을 제대로 지원하고 싶었습니다. 이 변경은 리븐의 높은 기동성과 교전을 유도하는 플레이스타일을 유도하니까 저희는 이 기능에 맞춰 밸런스를 잡아보고 이 변경으로 리븐이 너무 쎄진다고 느낀다면 그냥 삭제하겠습니다.


Shen(쉔) 
Feint(닌자 방어술) 닌자 방어술
쉴드량이 70/115/160/205/250에서 60/100/140/180/220으로 변경
Stand United(단결된 의지) 단결된 의지
속박에 의해 영향받음

설명: 대회에서 강력한 영향을 끼치는 챔피언으로써 쉔은 후반게임에서 너무 강력해집니다. 딜러진이 그의 쉴드만 까는데도 어려움을 겪을정도로 말이죠. 이 작은 너프는 쉔의 강력한 맞다이 능력을 약간 줄일것입니다. 또한, 궁 변경은 다른 스킬들과 일관성이 있도록 하기 위해 변경한겁니다. 이제 쉔의 궁 채널링은 속박에도 영향을 받게 됩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궁과 비슷하게 말이죠. 저희는 다른 비슷한 스킬도 미래에 살펴볼 예정입니다.


Twitch(트위치) 트위치
Expunge(말살) 말살
기본데미지가 40/50/60/70/80에서 20/35/50/65/80으로 변경

설명: 트위치의 라인전 딜교환은 너무너무 쎕니다. 패시브 스택을 다 쌓지 않고 말살을 발동시켜야 할때도 강력해요. 이 변경점들은 이 쥐새끼의 초반겜을 밸런스 맞추면서도 한타 능력은 유지시킬겁니다.


Zac(자크) 자크
Cell Division(세포 분열) 세포 분열
액체를 밟거나 흡수할수 있는 사거리가 100에서 25로 변경
Let's Bounce!(바운스!) 바운스!
강인함을 주지 않음 
스킬을 쓸때 슬로우를 전부 없앤다고 툴팁변경

설명: 이전에 자크가 젤리를 획득할수 있는 거리는 너무 커서 스킬을 쓰고 가만히만 있어도 그는 체력을 회복할수가 있었습니다. 젤리 반경 변경은 라인전에서 카운터플레이 기회를 좀 더 제공합니다. 왜냐면 자크나 적이 젤리를 밟으려면 서로 그 위치로 정확하게 이동해야 하니까요. 궁에 강인함을 없앤 이유는 한타에서 게임플레이를 좀 더 끌어내도록 한 패치입니다. 적은 이제 위험에 노출된 대상들을 보호하면서 자크를 묶어둘수가 있으니까요.



아이템

Bilgewater Cutlass(빌지워터 해적검) 빌지워터 해적검
액티브 사거리 550에서 450으로 변경
Active now takes into account bounding boxes for each champion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 몰락한 왕의 검
액티브 사거리 550에서 450으로 변경
액티브 쿨다운 60초에서 90초로 변경

Locket of the Iron Solari(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기존수치보다 더 높은 체력 리젠을 주던 버그를 고침

Spirit Visage(정령의 형상)정령의 형상
레시피 가격이 375골드에서 500골드로 변경
총 아이템 가격이 2625골드에서 2750골드로 변경

Phage(탐식의 망치)탐식의 망치
슬로우 패시브 삭제
분노 패시브 추가 - 평타를 칠때마다 20 이속을 2초동안 줌. 막타치면 60이속을 2초동안 줌
레시피 가격이 590골드에서 375골드로 변경
총 아이템 가격이 1465골드에서 1250골드로 변경

설명: 몰왕검의 너프에 따라 저희는 딜탱들에게 원하는 대상에게 달라붙을 수 있는 능력을 주는 아이템을 좀 더 다양화 시키고 싶었습니다. 궁극적으로 저희는 교전에서의 기동성을 모든 챔피언에게 좋은 스탯이라는것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Trinity Force(삼위일체) 삼위일체
슬로우 패시브 삭제
분노 패시브 추가 - 평타를 칠때마다 20 이속을 2초동안 줌. 막타치면 60이속을 2초동안 줌
Spellblade (광휘의 검 패시브) 변경 - 공격력의 150%가 아닌 200% 데미지로 변경
총 아이템 가격 3843골드에서 3628골드로 변경

Frozen Mallet(얼어붙은 망치) 얼어붙은 망치
레시피 변경: 거인의 허리띠 + 곡괭이 + 루비 크리스탈 + 950 골드 = 3300골드
슬로우 패시브는 여전히 있음




소환사의 협곡
쪼꼬미 유령들이 얻는 경험치를 4에서 15로 변경 (버그 고침)


뒤틀린 숲 & 수정의 상처

Blade of the Ruined King(몰락한 왕의 검) 몰락한 왕의 검
수정의 상처에서도 구입가능

Entropy(엔트로피) 엔트로피
슬로우 패시브 삭제
분노 패시브 추가 - 평타를 칠때마다 20 이속을 2초동안 줌. 막타치면 60이속을 2초동안 줌
총 아이템 가격이 3615골드에서 3400골드로 변경

Kitae's Bloodrazor(키타에의 피갈퀴손) 키타에의 피갈퀴손
수정의 상처에서 삭제



칼바람 나락

포로 (뽀로)
변경 없음. 하지만 여전히 멋짐.

출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78&l=20362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