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능치고 이제 화장 시작하는 여징어입니다. 화장품은 이때까지 발라본 거라곤 스킨 로션 선크림이 전부!입니다. 신생아에요ㅋㅋㅋ 이제 화장도 하고 옷도 사야할 거 같아서 일단 컨설팅을 함 받아보자 하고 컨설팅 예약을 잡았습니다.
근데...겨울쿨이 나왔어요... (비비드랑 딥한 색 둘 다 괜찮다고 하셔서 더 세부는 잘 모르겠슴다) 전 제가 가을웜인 줄 알고 갔거든요...ㅋㅋㅋㅋ 몇 없긴 하지만 악세사리도 다 골드인데... 얼마 없는 옷도 전부 웜톤 파티인데...ㅋㅋㅋㅋ큐ㅠㅠ
깨진 쿠크 다잡고 컨설팅을 마무리하고 컨설턴트님께 추천받은 섀도우(연습용)인 더페 트리플 아이즈 퍼플과 미샤 피오나(...피오니..?) 부케, 한율 파데 21호를 뽐뿌가 와서 질렀습니다.
아직 제정신이 아니라 그런지 글도 정신이 없네요ㅋㅋㅋㅋ
제가 뷰게님둘께 여쭤보고 싶은 건 이렇습니다 1. 한율 파데 21호 맞게 산 거 맞나요...? 그리고 제가 수분부족형 지성? 인데 그냥 써도 괜찮을까요? 이미 사긴 했지만..ㅋㅋ큐ㅠㅠ 2. 컨설턴트님이 에스ㅃ아 뭐시기 ex 파데를 추천해주셔서 검색해 봤더니 커버력을 포기하라는 글을 본 것 같은데요, 케바케겠죠...? 한 번 테스트해보러 가는 게 좋을까요? 3. 겨쿨은 어떤 립을 바르는 게 좋을까요? 모델명도 같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