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마팁을 써선 안되지만.... 그래도 첨하시는분들위해 좀 적어보자면 살인자가 너무 빡종하는 경우가 많아서 ㅠㅠ
첫번째는 생존자를 예쁘게 놓아주는게 중요해요. 한명 살려서 점수노가다 하는법도 있지만 재미없으니까.. 처음부터 죽이지 마세요 생존자 혼자남으면 나가는경우도. 매달았는데 안구한다? 3명되니까 크게 걱정은 없어요. 바로바로 발전기 뒤지세요.
흔적을 찾았으면 바로 흔적넘어 멀리 보세요. 연습하셔야되요. 센스가 있으신분들은 잘하겠지만 생존자도 유저라서 심리전이라는거... 가장 멀리보이는 흔적으로 다시 가서 주변을 보고 이렇게 생존자가 보인다면 따라가고 멀리보이는 흔적이나 생존자가안보인다면 주변을 찾으세요. 흔적만 쳐다보고있으면 오히려 찾기 힘들어요.
발전기를 못돌리게 하는게 중요해요. 죽이는것보다 또 굳이 매달려고 하는것보다 눕힌뒤에 근처 발전기 확인하고 와서 매달아도 되영. 매달고 따른 발전기 또 확인하러가고 이걸빠르게 빠르게 할수록 생존자가 생존가를 구한만큼 발전기 못돌리게 됩니다. 결정은 빠르게 매달거면 매달고 버릴꺼면 버리고 생존자보다 결단이 빨라야 여유가더생김
어그로끄는 유저는 포기하세요 창문넘어다니면 맵위치에 따라선 못잡습니다. 어차피 그냥 포기하고 가도 다시 근처에 나타남. 그냥 보이면 후려치고 발전기 막으러 다니세요.
이렇게 중반이 된다면 가까운 발전기3개 혹은 입구를 염두해두고 남은걸 돌리게 합니다. 시작부터 완전히 3개만 지키면 다부수고 다녀서 피곤해요 중간중간 바리케이트도 부시면서 점수받고 생존자 찾는거만으로도 점수니까 그러지 마세요. 매달아서 피깍는것도 중요하니까 생존자가 4명이나 남았더라도 가까운 발전기가 3개가 되면 그냥쑥 지나가도 막 2명이 파닥파닥 거리면서 튀어나와요 많으면 4명이 튀어다녀요.. 생존자가 4명이라는게 문제가 되는거죠. 개구멍은 신경안써도 됩니다. 매달필요도 없고 눕히고 다녀도 됩니다. 근처에 두명 누었다면 하나 매달던가 또 찾던가 선택이죠.
순조롭게 후반이 된다면 한두명은 죽었거나 다쳤고 생존자들은 개구멍갈수가 없고 이제 어케할지 모여다니며 고민하게 되는데 어그로 안끌리면서 발전기 돌아다니면 금방 잡아집니다... 생존자도 두근두근거리면서 발전기 기를쓰고 돌려서 그렇게 매달다가 둘남았다면 매달지 마세요. 혼자남으면 개구멍가는데 만약 먼저 찾았다면 갠찮지만... 셋이라면 달아도 되영. 입구가 열려버렸다면 바로바로 달아주시고.
결국 무시하고 탈출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이판은 서로가 서로를 구해주고 살려주게되어서... 대부분 버리고 못갑니다.... 정말 슬픈일이죠... 입구가 열렸음에도 버리고 못갑니다.. 어제도 1명 잡히고 입구가 열렸음에도 3명이 구하러오다 1명 더 눕고 다시 2명이 구하러 오다 1명 더눕고 남은 3명을 구하러 다시 오다 맞고 도망가다가 입구 앞에서 누어서 매달림.. 누운채 탈출할려던 사람도 입구3미터쯤 남기고 매달리고 한명은 탈출했지만 18000점 넘겨지더군요. 가슴아팠지만 사실 엄청 신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