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보러가면 한 커플 딱 골라서 짖궂게장난치고 그러던데 진행자가 남자친구분보고 "옆에분여자친구예요?/사귄지얼마나됐어요? /여자친구분 많이사랑하십니까?!"이런식으로 질문해요. 이때까진 남성분들 씩씩하게 대답잘하십니다. 그러다가 마지막에 진행하시는분이 "첫사랑이세요?" 첫사랑이십니까? 하고 물어봐요. 그러면 대부분 남자분들 벙-.. 쪄가지고 아무말못하고 끝내 "아니오!" 하고 말하니 관객들은 웃고.. 그러는데 쫌 불-편한거있죠 ㅋㅋㅋ 물론 잘 웃다나왔습니다만 한켠에는 뭐 저런걸물어보나.. 싶더라구요 ㅠ
왜굳이그런걸물어봐서 기분 이상하게만드는지. 물론 첫사랑끼리사귀는 경우도있지만 흔치않잖아요.. 대부분 연애 유경험자들일거고.. 사람 우습게 만드는거같아서 초큼 불편했어요 실제로 많은사람들의 웃음거리가 되었구요. 저한텐 마치 "전여친이 아직도 생각나나요?!" 이런느낌이었어요 과거를 들추는느낌? 닉네임 프로불편러로 바꿀까봐요.. 핳..
그거에 대해서 남자친구랑 얘기했죠 "아 왜저런거물어보는지모르겠다. 첫사랑아니라고 대답한 그 남친분도 좀 별로지않냐 좋게 좋게 그냥 예! 라고 말했음좋았을텐데.. 오빠같으면 그때 어떻게 대답했을거같아?" 하고 물어보니까 음.. 그치- 좀 별로긴하지라고 말하고난담에 우물쭈물하길래..
그대로 지금여친분이 첫사랑이십니까?!!하고 물어봤더니 " 네!아니요!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상처... ㅋㅋㅋㅋㅋ ( 네 라고할지 아니라고할지 고민한 후 끝끝내 아니라고 대답하는 작성자남친의 모습이다. )
저도사실그래요 첫사랑 하면 초등학교때 좋아했던 초딩남자애나 처음연애했던게 떠오르지 지금남친이 떠오르진않아요. 그치만 남자친구가 자기가 첫사랑이냐고 물어보면 전 그렇다고 대답할거예요 . 아니라고 하면 상대방 기분이 안좋아질거라는거 알기때문이죠.. (첫사랑은 무덤까지간다니어쩌니 이런말도있잖아요 그래서 더 신경쓰였던거같아요 ) 또 그렇게 얘기하면서 그래! 내 첫사랑은 지금남친이야! 지금남친말고는 지나간사랑은 기억하지않을거야! 하고 다짐(?) 세뇌하면서 이런생각을 남친한테 그대로 말하기도할거구요. 아무튼 좋게 얘기할수있잖아요 ㅋㅋ (게다가 제가 그남자친구 대답이 좀 아닌거같다고 얘기한 후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