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번 트랙. 토리엘과의 전투때에 나오는 음악이죠. Heartache. 마음앓이라는 제목입니다. ㅠㅠㅠ..
24번 트랙. 파피루스와의 전투때에 나오는 음악입니다. Bonetrousle.
31번 트랙 Waterfall의 테마곡입니다. 웅장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느낌을 주는 사운드트랙이에요.
34번 트랙. 동굴에 있는 석상에 우산을 씌워주면 나오는 오르골 음악입니다. Memory. 어떤 기억일까요
46번 트랙. 정의의 창 입니다. 언다인과의 전투에서 나오죠. 긴박감있는 음악이었어요.45번 트랙 느아아아에서 조금더 수정되고 추가된 음악입니다.
50번 트랙, Metal Crusher입니다. 메타톤이 퀴즈쇼를 할 때 + 전투를 할 때 나오는 음악입니다.
59번 트랙, Spider Dance. 거미(머펫)과 싸울 때 나오는 음악입니다. 거미가 너무 싫었어요...
71번 트랙, undertale(지하 이야기)입니다. 괴물들이 과거이야기를 해주면서 이 음악이 나오죠.
언더테일 게임의 언더테일이라는 제목을 가진 음악답게 정말 좋아요.
90번 트랙, His Theme입니다. 아스리엘의 테마입니다. 멜로디가 정말 좋아요..
95번 트랙, Bring it In, Guys!(시작하자 애들아!)입니다. 불살루트 엔딩 크레딧 때 나오는 음악입니다.
100번 트랙, 몰살 루트때의 샌즈와의 전투에서 나오는 음악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사운드 트랙입니다.
사운드트랙까지 샀던 게임은 언더테일이 처음인데 참 잘샀다고 느껴지네요 ㅎㅎ
나무위키랑 제 사운드트랙을 들으면서 글 작성해봤습니다.
인간!!!!! 기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