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깔끔하게 서로 화 안내고 잘 진행 됐습니다
친절하게 사진찍어서 이러이러한 하자품이 왔다가 하니 바로 엔지니어랑 연결해주겠다고 하고 한3시간 뒤에 연결하여
엔지니어와 도란 도란(?) 12분동안 통화를 잘했습니다.
하자품 은 하자인거니 됐고(비록 패널이 뒤틀리고 안에 똥가루고 들어가서 이뭐 ....)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펌웨어 자료
DCR 고정 문제
이2가지를 물어봤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내용에는 여러가지 문제 해결이 되어있는데 왜 내모니터는 업데이트가 안되냐 라고 물어보니
그자료는 옛날 퇴사한(?)사람이 올린거고 요즘에 출고하는 제품은 최신 펌웨어가 되어있다. 그래서 펌웨어 업데이트 할 필요가 없다 라고 하더군요
문제는 그대로 불편한건 그대로 이지만.......................????????????? 불편하고 말면 되니.............(업데이트 내용에는 신호변경시 하단에 녹색바가 떠서 가려버리는 문제를 해결했다고 나와있지만 출고품은 녹색바가 그대로 나오는 최신펌웨어가 적용(????))
가장 큰문제인 DCR 동적명암비 고정 현상
오리지날, 하자품1, 하자품2 이렇게 3개의 모니터가 제손을 거쳐갔는데 최초 구매한것만 DCR 문제가 없고 교체받은 1,2 두놈이 DCR 고정되서
강제 눈뽕 효과가 난다 이야기 하니......DCR 옵션을 키고 끌수 없다는 답변.......하지만 DCR 눈뽕은 문제있는거 같긴하다 라고 답변을 해주시네요
너무 시달려서 그런지 원칙산 선불택배 식으로 물건을 교환하지만 너무 시달렸으니 맞교환형식으로 해주겠다.....라고 행복하게 전화 마무리
역시 엔지니어 분은 말이 도란도란 잘 되서 좋습니다 참 좋으신 분이에요!
여러분 모니터는 앞으로
가까운 A/S 가 되는 엘지 샘숭 사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