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진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 tvN 편성 및 연출을 확정하고 드라마 제작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2일 오전 '치즈인더트랩' 제작사 에이트웍스에 따르면 '치즈인더트랩'이 tvN 월화극으로 편성을 확정해 오는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방송사를 확정한 '치즈인더트랩'의 연출은 드라마 '커피 프린스 1호점', '골든타임', '하트 투 하트' 등을 연출한 이윤정PD가 메가폰을 잡는다. 이윤정PD는 '하트 투 하트'에 이어 '치즈인터트랩'으로 tvN에서 두 번째로 연출을 맡아 이번에는 어떤 연출을 선보일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여기에 신 드라마 왕국으로 떠오르고 있는 tvN은 '응답하라' 시리즈, '미생' 등 tvN만의 고유 드라마 브랜드를 만들어내며 트렌디함과 대중성을 모두 놓치지 않는 작품들을 탄생시켰고 이제는 누구든 믿고 보는 드라마 채널로 인정받고 있어 tvN에서 만날 수 있는 '치즈인더트랩'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또한 지난 5월 가장 먼저 드라마 합류의 소식을 알렸던 박해진은 원작 '치즈인더트랩'의 남자주인공 유정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늘 캐스팅 1순위로 꼽혀왔다. 이에 그의 캐스팅 확정 소식이 들리자마자 온, 오프라인은 물론 한국을 넘어 중국까지 들썩이게 만들 정도로 큰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이에 방송사와 감독, 배우의 삼박자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환상 조합이 웹툰 원작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을 어떻게 탄생시킬지, 그 라인업만으로도 드라마를 향한 기대를 한껏 불러일으키고 있다.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08&aid=0002432702
10월 방송인데..여주 및 나머지 캐스팅은 언제.....
홍설이랑 인호역은 워낙 말이 많아서...부담 되겠다...
출처 | http://entertain.naver.com/read?oid=108&aid=00024327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