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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의견주의]디비전이 컨텐츠 소모가 심한 편이 아니라..
게시물ID : gametalk_3031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야생어린이★
추천 : 2
조회수 : 1147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6/03/20 15:02:48
m1a 노랭이가 없으므로 음슴체룰 씀..
레벨디자인이 잘못된 거 같다..라고 느낌
다들 열댓시간만에 만렙을 찍으시고
아 할거 없네 하시는데
mmorpg게임중에 열댓시간만에 만렙찍을 수 있는 게임이 뭐 있음.?
미션을 한번 할때마다 경험치를 근 1~2업씩 하는게 문제같음.
어떤 게임에서 어떤 인던이 한바퀴 돌때마다 1~2업시키는 경우가 잇음 (30레벨 만렙기준)
레벨업이 될수록 렙업이 힘들어지는 구조가 아니라서
마음먹으면 반나절만에라도 만렙을 찍을수 있는 구조가 진짜 문제임...
컨텐츠 소모를 늦추고 싶었다면 드랍율을 낮출게 아니라
레벨디자인을 빡세게해서
각 미션 난이도별로 경험치 차등을 줘서
몇바퀴씩 돌아야 겨우 1업하는구조가 되었어야 한다고 생각함..
일퀘 아니면 보통 미션장(?)도 거의 안가고
한번 가고 나서 안가게 되는 곳도 꽤 있음..
이제부터 정신차려서 30이후부터 빡세지면
레벨이 깡패인 디비젼 특성상 유저이탈을 막을순 없을꺼고
개발자들도 딜레마에 빠질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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