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컴게에 물어보게 되네요.. 지금 이번에 나온 파스칼을 군대에서 파스칼 수학자 아니야로 놀림받던 시기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나와서 지금 컴맹은 울고, 혼란스럽네요.
그래서 지금 라데온의 폴라리스가 가격대와 성능만 무리없이 가준다면 폴라리스로 갈거지만.. 마음은 1070번대가 끌리네요..
1080은 총알 장전하기에는 무리가 따르고, 어차피 컴퓨터는 이번에 맞추려고 했는데 파스칼이 나온 덕에 폴라리스를 기다려야 하는 처지가 되서
질문 드립니다!
1. 1070번대 6~7월에 비레퍼가 나올까요? 그때 사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안정 될 때까지 기다릴까요?
2. 폴라리스는 과연 제 기능을 할 만큼 성능이 나와 줄까요? 그리고 발표일이 5월 말이라는데 맞나요?
4. 라데온은 비레퍼로 나올때 사파이어인걸 아는데, 만약 지포스는 어디가 좋을까요? 나온다면
5. 그리고 구매를 용산이 아니라 집 앞에 컴퓨터 전문 소규모 가게 같은 곳에 아는 사장님께 견적 내고 부탁할건데.. 괜찮을까요?
6. 폴라리스보다 더 좋은 그래픽 카드가 나온다는 소문이 있던데 라데온으로 가고 싶다면 기다려야 할까요?
7. 캐드와 스케치업이라는 프로그램을 써야하는데 렘이 많으면 많을 수록 좋을까요?
컴게여러분께 질문드립니다. 부탁드려요.. 이 무지한 컴맹을 이끌어 가주세요 ㅜㅜ
(컴터는 애니 볼때, 게임 할 때, 스토리 짤 때 빼고는 그냥 컴퓨터야 라고 생각하는 1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