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구쇼님 블로그에서 퍼왔습니다.
--------------------------------------------------------------
오늘 오전에 진행된 패러독스 인터랙티브 GDC 이벤트에서 옵시디언의 신작 RPG 《티러니》가 발표됐습니다. (공식 웹사이트)
선과 악의 전쟁에서 악이 승리한 이후의 세계가 배경.
군주 카이로스의 무자비한 군대가 지배하고 전쟁으로 황폐화된 세계에서 사람들은 저마다 살 길을 찾아간다.
플레이어는 카이로스의 법을 대변하는 재판관이자 처형인(‘페이트바인더’). 세상을 여행하면서 사람들과 교류하며 선택에 따라 충성심이나 혐오감, 공포를 살 수 있다. 그 권력으로 정의를 구현해 충성심을 살 것인가? 아니면 공포를 가져올 것인가?
선택은 플레이어의 몫. 페이트바인더의 말이 곧 법이다. 플레이어가 사람들의 운명을 결정한다. 가장 작은 선택이라도 이 땅과 그 사람들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평판이 달라지고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급격하게 달라지는 세계를 확인할 수 있다.
아직 게임플레이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없지만 시점을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샷들은 공개됐습니다. 이터니티 엔진으로 개발되었다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