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관련 차량용 스티커가 있습니다.
'국민의명령'이라는 시민단체에서 제작한 스티커인데 지역에서 활동하시는 분들과 나누기 위해 받은 스티커입니다.
지역 분들과 지인들께 드리고 남은 분량이 조금 있습니다. 게시판에서 차량용 스티커를 검색해보았는데 많지 않은 것 같아서 혹여 필요하신 분 있으시면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사진을 보시다시피 단체이름은 전혀 나와있지 않으니 어...... 필요하신 분은 부담갖지 않으시고 말씀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스티커 사이즈는 '20X20'입니다. 윗 사진은 전체가 노란색이구요. 아래는 투명한 바탕에 그림과 문구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제차는 검은색이라 아래 스티커는 거의 안 보이더라구요. 차량 트렁크나 본체에 부착하려고 해도 잘 보이지가 않아서 노란색으로 부착했습니다. 암튼 본인 차량에 맞게 참고하시면 될 것 같구요. 아래 투명한 스티커는 차량 뿐 아니라 사무실 유리라든가 문에 붙이면 좋겠더군요. 아래 사진은 투명한 바탕의 스티커를 사무실 유리에 부착한 모습입니다.
제 차량에 부착한 사진입니다. 상단 중앙에는 회사 로고가 있어 뗄 수 없어서 운행 시야를 가리지 않는 곳을 골라 부착했습니다.
'직접 뵙고 나눠드리고 싶은데' 제가 지방에 살다보니 부득이하게 우편으로 보내드려야할 것 같습니다. 일반 편지봉투에 들어갈 크기이니 필요한 색상의 스티커 말씀해주시면 봉투에 넣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제 메일로 주소를 알려주시면 그쪽으로 보내드릴게요.
모두 힘냅시다. 그래야 잊지 않고 행동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