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어차피 안 뭉쳐다니니까 루시우 해봐야 힐 들어가는 양이 미미해서 그냥 딜러 잡는게 팀에 더 도움이 됨. 예를 들어 루시우 1인분이 최소 2-3명 이상에게 힐이나 이속 오라 주는거라 치면 빠대에선 2-3명 이상 뭉쳐다니질 않아서 1인분이 불가능함. 차라리 딜러잡고 1인분 하는게 진짜 팀에 도움이 됨.
4. 마찬가지로 라인하르트 방패 세워봐야 방패 뒤로 오는 사람도 없으니 1인분이 불가능함. 그냥 딜러 잡는게 팀에 더 도움이 됨.
5. 빠대에서 이거골라라 저거골라라 하다보면 짜증난다고 일부러 트롤픽 트롤짓 하는 애들만 늘어남.
6. mmr로 매칭 잡히는거니 누가 한조 고른다면 그사람 한조 하는 실력이 당신의 실력과 비슷한거라 불만을 가질 이유도 없음.
7. 빠대에서 힐탱이 의미 있으려면 뭉쳐다니면서 화물 열심히 밀고 거점 신경쓰고 이래야 하는데 문제는 뭉쳐다니면서 화물 열심히 미는 6명이 있으면 6한조로도 이김. 왜냐면 상대팀이 그러질 않기 때문에.
8. 결론: 빠대에선 힐탱 필요 없음. 그냥 딜러하는게 오히려 더 도움되는 경우도 많음.
빠대는 그냥 마음 비우고 하고 싶은 것 하세요. 가끔 게임내 채팅창에 자기 힐러할테니 이거이거이거 하라 뭐 이러는 사람들 보면 걍 힐러 하지 마시고 다른사람들 하고 싶은 것 하게 냅두세요. 이러는데 가끔 화내더라구요. 이해가 안 됨.
게임 자기 재미있자고 돈주고 사서 시간써가면서 하는거지 남 원하는거 해주자고 하는 것도 아니고, 손발맞춰서 이기고 싶으면 경쟁전 해야지 왜 빠대 돌리는지 이해가 안 되고 그렇네요. 지금이야 경쟁전 닫혔지만 경쟁전 열심히 하던 사람들이 빠대에서 조합 신경쓰고 이러는거 본 적도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