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음반 모으는걸 좋아하는데, 어쩌다 보니 이번 미스에이 앨범 비매품이 생겼습니다..
근데 미스에이 팬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제가 미스에이를 그닥 좋아하질 않아서... 어떻게 할까하다가 나눔이나 한번 해볼까 합니다.
저는 베게나 베오베만 들어가서 딱히 상주하는데가 없기 때문에, 음반이니만큼 연게에 나눔해봅니다.
근데 CD한장 달랑 나눔하는건 좀 그래서 다른거 나눔 할거 없는가 싶어서 찾아보니,
제가 중복으로 들고 있는 음반들이 몇장있어서 이것도 같이 나눔 해볼께요
미스에이 이번 앨범입니다.
제가 구매한게 아니라 매장에서 비매품으로 있던거라 상태는 A급은 못되고 B~C급정도 됩니다.
소녀시대 소원을 말해봐 음반입니다.
제일 마지막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속지가 앨범과 헤어졌습니다..ㅠ 그거 말고는 A급 보관상태입니다.
그래서 새로 하나 더 구매했기 때문에, 집에 2개 있더군요.
소녀시대 Oh! 앨범입니다.
소녀시대 팬분들은 아시겠지만, 뇌가 없는 스엠에서 시디 꽃는 장소를 효연이 얼굴에 갖다놔서 얼굴이 모자이크 처리되는 바람에
다른 버전으로 재발매를 했었습니다. 마지막 사진 보면 뭐가 문제였는지 아실겁니다.
역시 그거 때문에 앨범을 하나 더 새로 구매했기 때문에 나눔할까 합니다. 상태는 S급입니다.
\
이건 연게하고는 안어울리지만, 이것만 따로 올리기도 뭐하니 같이 올립니다.
프뽕 맞았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겨울왕국 OST 가 처음에는 CD 1장짜리로 나왔다가, 나중에 디럭스로 CD 2장짜리로 또 발매 됐었습니다.
2D, 3D, 4DX, 더빙, IMAX, 스타리움... 영화관 종류마다 찾아가서 겨울왕국 18번을 본, 진성 프갤러였던 저는 2장짜리 디럭스를 또 구매했습니다.
물론 디지팩도 샀습니다. (반짝반짝... 마이 프레셔스...)
여튼 그래서 같은게 3장이나 있으므로, 이것도 나눔합니다. 상태는 당연히 S급입니다.
제가 현재 근근히 삶을 영위하고 있는터라, 택배비를 여러번 내기가 힘들어서 왠만하면 한분이 다 들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추첨에 딱히 제한을 두고 싶은 마음은 없지만, 베충이는 걸러내야 되므로 방문횟수 100회 이상으로 하겠습니다.
그리고 글이나 댓글에 너무 거친 언행을 사용하셨던 분은 제외하겠습니다.
대단한 물건이 아니라서, 아무도 원하는 사람이 없다면 조용히 구석에서 찌그러져서 울겠지만 괜찮습니다.
인생은 그런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