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어제 바빠서 다이게를 잘 못들어왔는데;
게시물ID : diet_29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그눈이
추천 : 0
조회수 : 314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2/07/24 08:34:16

개인적인 견해로는 저도 트레이너생활을해오면서 여러부류의 분들을많이뵜었는데요,

무턱대고 운동이랑  식단짜달라는 회원분들도 엄청많아서, 초반에는 다 짜드렸었는데, 나중에 효과가너무 미미하다거나 너무 먹는양이 많은거아니냐

나는 이래서 저래서 살이안빠지는 타입아니냐, 나중에 저한테 다 화살이 돌아오더군요.. 전나름 열심히 짜드렸는데.. (나란여자 소심한여자..)

 

그래서 그이후로는 다른 포털사이트 다이어트 게시판 또는 다이어트 카페이던 여기 오유 다이게던, 저는 더이상 짜드리지않습니다..

 

애시당초 사람 한분 한분 다 체질과 골격 지방 근육량이 다 틀릴뿐더러, A라는 방법을 해서 효과가 많은분들이있는 반면에 효과가 미미한분들도많고..

 

여튼 이래저래해서 안되면, 사람들이 나는 다이어트하면안되나보다,, 이렇게 좌절들을 많이하셔서 저도참 난감하네요 ..

 

아직도 많은 다이게시판을 보면, 운동보다는 특히 식이요법에 문제가많으신분들이 많습니다.. 가령..

 

'제가 아침엔 바나나1개, 우유 먹구요 점심에는 밥먹는거에 1/2만먹구여 저녁은 닭가슴살하고 채소먹어요'

이렇게 비슷한 식단을 가지신분들께 말씀드리자면, 보디빌더나 아님 저같이 운동을 전문적으로하시는분들이 바나나 닭가슴살 이런거 챙겨먹는겁니다.. 보디빌더분들 비성수기때는 피자나 햄버거 엄청먹어요, 저렇게먹고는 진짜못살거든요 보디빌더들도 미치는데 하다가..

보통 분들이시라면 제가 몇번이라도 리플에달아드렸지만

쌀밥보단 현미밥 & 잡곡밥, 소금간 대신에 가능한 저염식 or 죽염으로 대체, 붉은 살코기 대신 생선 또는 퍽퍽살위주, 야채는 가능한 많이많이, 찌개 및 국종류는 피해드시고..

이렇게만 지켜주시면 몸은 건강하게 지방을줄여줍니다.. 몸은 지방을 줄일준비가 안되어있는데 어거지로 빼면 몸한테도 안좋잖아요

 

그리고 다이어트끝나시고 다시 잘못된 식사를 하시는분들이 99%인데요.. 한번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면 평생하셔야합니다..

요요 안오는 다이어트는 없어요, 정상적으로 다이어트해도 식이요법을 안지키거나 운동을 안하게되면 다시 찌게됩니다..

기왕 다이어트를 시작하셨으니까, 육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해진다고 생각하시고, 급하지않게 스탭 바이 스탭으로 건강하게 빼시길바랍니다.

 

p.s 그리고 제가 열심히 리플달아드리면 '감사합니다' 정도는 리플좀 달아주세요 흐규흐규 ㅠㅠ... 나란여자 리플에 목마른여자 흑흑 ㅠ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