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교수가 도둑질을 했슴다ㅋㅋㅋㅋ
게시물ID : menbung_2957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08시18분28초
추천 : 10
조회수 : 1164회
댓글수 : 57개
등록시간 : 2016/03/16 03:47:33
진심 멘탈붕괴.....
폰으로 쓰는 중이라 양해부탁드려요....
저는 졸업작품을 완성해서 학사학위 심사는 통과하고 코스모스 졸업으로 한 학기를 더 다니고 있는 상황이에요.
근데 제 졸업작품이 좀 커서 과실 복도에 보관중이였는데 개강한지 이주만에 제 작품중 한개의 전체가(재료가 천이에요)가 잘려나가 있는거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소문 끝에 범인을 찾으니 학생들도 아니고 바로 교.수님께서 자기 작품에 쓰려고 찢어갔다고 합니다ㅋ.
사용한 재료가 탐나서 남의 작품을 찢는게 상식적인 일인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ㄱ정말 어이가 없어서... 제가 일년동안 작업할때 그 천에 관심을 많이 보이셨거든요. 그래서 제가 파는 사이트도 알려드리고 했는데 왜 찢어가셨는지.. 휴.

근데! 전화해서 말씀드리니 졸업한 줄알고 찢었답니다. 엄연히 학사학위 청구받은 작품이고 주인이 학교를 다니고있는데 졸업했다고 아니 한 줄알았다는 이유로 타인의 작품을 찢는게 말이나 되나요.
더 짜증나는건 어머 어떡하죠? 라는식의 말투에요. 제가 돌려달라고 하고 다음날 천을 받으러갔을 때도 웃으면서 아맞다 여기요. 이런식으로 나오시고. 너무억울하고 분통해서 잠이 안옵니다ㅋㅋㅋㄲ
그렇다면 왜 다른졸업생 작품은 왜 안찢죠??
제가 따지니까 후배들과 정리 중에 정신이 없어 찢으셨다는데 정말 말도안되는 변명이고..
저는 원상복구 및 손해배상을 원하는데 가능한 일인가 싶기도하고... 억울하고 억울하고.....억울해요.  진짜. 멘붕 그 자체.
작품을 하던 때와 그 고생들이 눈앞에 지나가고
내작품이 그렇게 보잘 것 없어보였나 하는 생각도 들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