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 [게임하이 제공] 게임하이㈜(대표 김정준)는 자사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서든어택’에서 대규모 이벤트인 ‘서든어택, 신속히 이동하라!’를 8일 오후 7시 11분부터 전격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7일, “넥슨과 서든어택의 국내 서비스를 위한 본격적인 협의에 돌입했다”고 전한 게임하이는 오는 7월 11일부터 넥슨포털을 통해 ‘서든어택’의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서든어택, 신속히 이동하라!’ 캠페인은 오는 7월 11일부터 넥슨포털에서 기존의 캐릭터 전적 정보를 그대로 사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이벤트다.
유저는 게임을 실행한 뒤, ‘기록실 페이지’를 열고 ‘F8키’를 사용해 스크린샷을 찍어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한 후, 특별페이지(http://sa.nexon.com)에 접속해 저장된 스크린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게임하이는 넥슨포털의 서비스가 이뤄지는 7월 11일을 기념해 이벤트 참여유저 전원에게 ‘서든어택 캐시 71,100원’이라는 역대 최대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애플아이맥’, ‘아이패드2’ 등 이례적인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하이 김정준 대표는 “서든어택 넥슨포털 서비스가 시작되는 7월 11일 이전에 넷마블 측이 유저분들의 게임 정보를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하나, 만일을 대비해 유저들분들께서 기존의 게임 전적 정보를 바탕으로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본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서든어택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며, 정상적인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더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특별페이지(http://sa.nexon.com)와 게임하이 공식 홈페이지(http://www.gamehi.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서든어택은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최고의 대표 FPS 게임으로, 지난 4월 중국에서 비공개 시범테스트를 실시, 중국 FPS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기존 게임과의 한판 승부를 시작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