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노트 - Update 1.2 - 1월 7일 (PC) & 1월 14일 (Consoles)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우리는 오늘 두번째 타이틀 업데이트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우리가 업데이트마다 개선을 이루고 있음을 기억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소개된 변화점들은 PC는 1월 7일부터 콘솔은 1월 14일부터 적용됩니다. PC에 패치가 더 빨리 적용되는 이유는 더 빨리 처리할 수 있는 프로세스가 있기 때문이며, 업데이트의 효과를 테스트하고 필요하다면 조정하기 위함입니다.
우리의 게임을 향상시키기위한 계획과 과정을 January 2016 Priority – Fixing Top Issues 글에서 확인해보세요. 이번 패치가 해당 글에서 나타나 있는 "2016년 최우선순위 해결 과제"를 모두 해결한 것은 아니며, 우리는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도록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General Tweaks and Improvements
히트 판정 개선
PC에서 모든 플레이어들의 틱 레이트 상향, 콘솔은 조만간 적용
이동과 사격에 대한 반응성을 개선하기 위해서, 우리는 PC 플레이어들의 틱레이트를 60으로 향상시키는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vs. 과거에는 30). 하지만 이러한 변화는 틱 레이트 변화에 따른 설정의 반응을 확인하기 위해 특정한 지역에 먼저 적용되어 실험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결과에 만족했고 따라서 모든 PC 유저들에게 이러한 변화를 적용합니다. 이러한 테스트들이 PC 유저들에게 조금 더 확실히 확인되었을때 우리는 콘솔에도 이러한 변화를 적용할 것입니다.
데이터 센터 위치 선택이 가능해짐 (현재는 PC 유저만 가능)
PC유저는 자신의 기본 데이터 센터의 위치를 변경할 수 있었으며 (gamesettings.ini), 이 파일은 보통 ‘My Documents\My Games\your Uplay ID’ 폴더에 위치해 있습니다. DataCenterHint 값을 ‘default’에서 당신이 바꾸고자 하는 데이터 센터의 요약 지역명을 입력하면 그것이 당신의 데이터 센터로 적용됩니다 . 이 단축 지역명은 해당 파일의 DataCenterHint 줄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Note that we are planning to eventually expose this in the in-game UI for all platforms and this PC-exclusive feature is only a first step.
매치메이킹 개선
PVP와 PVE 매치에서의 연결성 개선
커뮤니티가 가장 요구하는 버그 픽스 사항
게임플레이 픽스
레밸 디자인 픽스
온라인 플로우 픽스
UI 픽스
출처 | 출처 - http://itcm.co.kr/index.php?mid=game_news&document_srl=671330 번역자 - 마린웨이브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