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부분만 발췌해서 해석합니다. 7/17 - in bold
7/17일자로 업데이트 된 부분은 굵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굵지 않은 부분은 그대로)
일반
- Health Regen, Health Regen/lvl, and Health/lvl all increased
- 체력 리젠, 레벨당 체력 리젠, 레벨당 체력 증가
보이지 않는 포식자(패시브)
- Now becomes visible at the beginning of the leap, rather than midleap
- 기존에는 부쉬에서 도약시 도약 중간부터 상대에게 보였으나 이제 도약 시작부터 상대에게 보임
포악함(Q)
- Attack Speed removed (Temporary for now - planning on putting something else here)
- 공격 속도 추가 제거 (일시적으로 없앴으며, 다른 무언가를 대신 부여할 예정)
- Attack Speed reinstated, -slight- buff to %AS, -slight- nerf to base damage.
- 공격 속도 추가 복귀, 공격 속도 상승량 -살짝- 버프, 기본 데미지 -살짝- 너프
포악함 : 야성(야성 Q)
- Damage lowered, Attack Speed lowered, Attack Speed Duration increased
- 추가 데미지 감소, 공격 속도 추가 감소, 공격 속도 추가 시간 상승
- In addition to dealing bonus damage, grants Rengar 3 Ferocity.
- 위의 추가 데미지를 입힐 뿐만 아니라 타격시 3 야성을 생성.
전투의 포효(W)
- Damage increased
- 데미지 증가
- Cooldown decreased
- 쿨다운 감소
- No longer grants Armor/MR
- 더이상 방어/마법방어 보너스를 주지 않음
- Instead grants damage reduction from Physical Damage/Basic Attacks
- 대신 받는 물리 데미지/평타 데미지를 감소시킴
전투의 포효 : 야성(야성 W)
- Heal unchanged
- 힐은 그대로 유지
- Now deals damage based on Rengar's level
- 렝가의 레벨에 따른 데미지를 입힘
올가미 투척(E)
- Damage increased
- 데미지 증가
- Bonus AD Ratio increased
- 추가 AD 계수 증가
올가미 투척 : 야성(야성 E)
- Now deals damage based on Rengar's level
- 렝가의 레벨에 따른 데미지 입힘
- Root duration increased
- 속박 시간 증가
사냥의 전율(R)
- Cooldown decreased
- 쿨다운 감소
- Duration increased
- 지속 시간 증가
- Movement speed increased
- 이동 속도 증가
- Enemies will now receive a particle over their head when Rengar can see them;
Additionally, Enemies will hear Voice Over on activation if they are in Rengar's sight range (roughly 1000) when he casts Thrill of the Hunt."
- 만약 궁극기를 사용한 렝가가 상대를 볼 수 있다면, 그 상대방의 머리 위에 어떤 파티클이 생김.
추가적으로 적이 렝가의 시야 범위 내에 있을 경우(약 1000 사거리), 렝가가 궁극기를 사용할 때 발동 목소리를 듣게 될 것.
Rengar's abilites are still going to be decided by skill rank - the ferocity bonuses, however, will not be.
렝가의 스킬 데미지는 여전히 스킬 레벨에 따라 결정되겠지만, 야성 스킬은 그렇지 않을 거야.
This is to avoid you just doublecasting whatever you currently have more points in (like the 480 + 1.4 AD Ratio Bola Spam) and focus more on the decision point of the Ferocity bonuses themselves.
이것은 야성 스킬을 좀 더 많이 찍은 스킬에만 써야했던 현상을 없애줄거고, 야성 스킬을 상황에 따라 신중히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줄거야.(렝가의 레벨에 비례한 데미지)
Q: 렝가 궁극기가 왜 상향인지 모르겠는데, 설명 좀 해줘.
A: I'm unaware that a 5 second increase in stealth duration, a massive increase in vision range, 20% increase in movement speed and a lower cooldown were not buffs o.o?
투명 시간 5초 증가, 감지 범위 대폭 증가, 이동 속도 20% 추가증가 및 쿨다운 감소를 할 예정인데, 이래도 버프가 아닐까? 잘 모르겠네 o.o
Q: 감지 범위를 얼마나 늘릴거야?
A: i'm talking about is changing Rengar's vision range from 2/3/4k per rank of ultimate to 4-5k
스킬 레벨당 2000/3000/4000 을 4000-5000으로 변경할거야.
similar to champions like Ziggs or Lux in their influence range.
직스나 럭스의 영향 거리와 비슷해.
Q: 목소리 듣는 범위를 좀 더 자세히 말해줘.
A: Currently, people only hear VO if they are within his champion sight radius (around 1k or so) when he activates the ultimate.
현재, 렝가가 궁극기를 사용할 때 약 1000 사거리 이내에 있을 때만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If he activates the ultimate while he's 'on his way' the opponent won't hear his VO play - but would see the particle above their head once he reached the appropriate range.
만약 렝가가 이동 도중 궁극기를 사용한다면, 상대방은 목소리를 듣지 못할거야. - 하지만 렝가가 적절한 범위까지 다가온다면 머리 위 파티클은 볼 수 있겠지.
So what does this mean?
야성 Q가 야성을 3스택 올려주는게 뭘 뜻하냐고?
Basically, Rengar's Empowered Savagery sets him up for a potential Ryze-like spell chain.
기본적으로, 렝가의 자율화된 Q는 그에게 라이즈와 비슷한 잠재적인 스킬 연계를 제공할거야.
With this setup, you can Q2 -> Q, W, -> Q2, E. Q ->Q2 again, with a higher degree of Attack Speed than before.
이 구성을 이용하면, 넌 강화Q - Q - W - 강화Q - E - Q - 강화Q 를 이용할 수 있고, 전보다 빠른 공격 속도를 가질 수 있어.
Triple Q'ing isn't what makes Rengar rengar.
트리플 Q를 하는 것이 렝가를 렝가로 만드는건 아냐.
I want him to kill people - Rengar's a damage dealer and that's what he does.
난 렝가가 사람들을 죽이길 원해. - 렝가는 데미지 딜러고, 그게 그의 역할이야.
I would just like him to kill people over 5 or 6 seconds than 1 to 2.
나는 그냥 렝가가 사람들을 1,2초만에 죽이는 것 보다 5,6초에 걸쳐 죽이는걸 원할 뿐이야.
파티클 - 4000~5000 범위소리 - 발동시에 1000 범위 안에 있던 적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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