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게 비지떡이란 말이 틀린 말이 아닌 거 같습니다..ㅠ
보조배터리랑 케이스 같이 3만원에 구매했는데
잘 쓰지도 않던 포트 하나가 고장이 남..
구매한지 6개월이 안 됐기 때문에
혹시 AS 가능한지 전화로 물어봤습니다..
근데 샤오미는 국내에 AS센터도 없고,
초기불량이 아니면 어떤 것도 해줄 수 없다네요..ㅠ
쓰다가 고장나면 버려야 한다고 ...ㄷㄷㄷ
전에 쓰던 리배다로 넘어가야겠습니다..
이건 구매할때 보험비 천원인가 내면 AS는 확실히 해주던 ㄷㄷㄷ
역시 전자제품은 AS가 쉽고 편리한 제품으로 사는게 좋은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