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이 똥이라 욕 먹을까 무서워 여태 경쟁전 안 하다, 오늘에서야 용기 내어 2~3인팟으로 배치 봤네요. 한조 트롤도 만나고^^ 다짜고짜 반말로 입 털던 사람도 만나고, 게임오류로 경기 시작하자마자 같은 팀이 튕기고 재입장이 안돼서 고전하다 지기도 하고, 몇 번의 위기가 있었지만 전체적으론 괜찮았던 것 같아요. 연승하다 중간에 1패씩 해서 8승 2패로 59점 받았습니다. 8승 중에서 제 몫을 다 한 판도 있고 1인분 이상 했던 판도 있었는데, 2승 정도가 거의 반쯤 버스였어서 그런지 승률에 비해선 좀 점수가 적게 나온거 같단 느낌도 드네요. (둘 다 점령전 수비였는데, 거점을 수비캐 하나가 지키고 있었는데 혹시나 급습에 밀릴까 싶어 아무도 오지 않는 거점을 같이 지켰더니ㅋㅋ 딜이랑 처치양이 평균보다 많이 적더라구요. 그 두 판 기여도가 낮았던게 영향이 크지 않았나 싶어요. 좀 더 적극적으로 했다면 61점 걸쳤을것도 같아서 약간 아쉽긴 합니다.ㅠ)
그래도 전체적으론 꽤 만족스럽네요. 50점 간신히 나올까 싶었는데 좀 더 욕심내면 60점 이상도 노릴수 있을만한 점수가 나왔으니까요. :) 이제 곧 시즌이 끝나서 많이 늦은 감이 있지만ㅋㅋㅋ 이왕이면 목표점수인 61, 62 찍고 마무리 하고 싶네요.
할... 할 수 있겠죠....? 떨어지면 울어야징...ㅠㅠ
덧- 경쟁전이 빡겜일거 같긴 했지만 예상 이상으로 빡세서 좀 놀랐어요. 42킬 했는데도 처치 은인거 보고 ㄷㄷ했네요. 금은 몇 킬이었을까 궁금했는데, 첨보는 분들이라 부끄러워서 못 물어봤다능... 과연 몇 킬이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