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타 : 좋은편?.. 앞키누르고 연타해야 막타 나간다는걸 한동안 몰랐심다 아직 사람들이 막타 경직에 익숙치 않아서 그런지 평타만 투톼토타ㅗ타ㅗ타 하면서 맞아주는 경향이 있는듯
다운기 : 영상만 봤을땐 십사기인줄 알았는데 해보니 그냥 그럭저럭..오히려 똥컨분들은 제대로 맞추지도 못하는 꼬라지를 몇번이나 봤슴다 평지의경우 띄우고 제트갈기고 마무리로 넣기엔 거리가 애매~ 하다는게 문제 드릴맞고 날아간 적 저스트프레임으로 맞추지 않는이상... 헬 오브 지옥
띄우기 : 확실히 좋긴한데 난간 등지고 쓰면 강제귀환이나 강제벽타기가 된다는게 좋은점이자 나쁜점
제트킥 : 전타 히트시키자니 똥방어로 접근하기가 무섭고.. 띄우고 쓰자니 데미지가 구리고.. 가장 좋은건 역시 평타4타이후 경직시간에 제트전타 히트시키는건데 이건 뭐 역경직이 심해서 1:1로 싸울때 써도 풀콤보 만들기 전에 적들이 몰려옴 ㅅㅂ
윈드러너 : 하아... 이건뭐 완전 계륵임다 쓰자니 애매하고 안쓰자니 아깝고.. 영상보면 윈드러너 무슨 비행마냥 선빵치고 시작하던데 현실은 1미리컨 실패하면 그냥 적진에 버려진 쓰레기수준 도주용이나 추노용으로 쓸만할듯 싶지만.. 추노용으로 쓸때 상대방이 슬쩍 옆길로 빠지기만 해도 허공공격 ㄳ 문제는 상향되기도 애매하다는점.. 섣불리 공격범위 증가시켜버렸다간 트리비아나 로라스가 울테고.. 마우스 감도를 많이 올려주자니 오버스팩이 될듯싶고.. 그냥 감도는 약간 올려서 전방 45도 정도는 커버되게 올려주면 적당할듯 싶고 점프하고 때리는게 가능할때까지의 시간이 좀 줄면 좋것슴요 ㄷㄷ
궁 : 좋다면 좋을테고 나쁘다면 나쁠테고.. 적들 왕창 띄우는건 그럴싸한데 문제는 팀원들 손발 아다리가 잘맞아야 그게 좋은스킬로 발전할수가 있는듯 하네요 막상 띄웠는데 다들 '응 떴네' 하면서 멀뚱히 바라보다가 다운기만 쓱 써준다면 헬스킬 (노톡공방의 경우에 특 히 나!) 좌우 폭이 상상 이상으로 개병맛이라서 이미 센스있는사람들은 카를로스 상대할때 상시좌우스탭 시전 ㄳ 결정적으로 언덕의 50%밑에서 시전하면 언덕 타고 넘은 이후 공격들은 이펙트만 나오고 데미지는 없다는게 흠좀무 (이건 사이퍼즈 공게에서 본 정보지만..)
총평: [던파로 말하자면 Y축잉여] + [방어력 호구] + [기동성 최강] + [1미리컨] + [실망 20%] = 카를로스
캐릭 나올때마다 '이건 십사기스킬이잖아!' 싶은게 한두개씩은 있었는데 이친구는 그런거 없음 오히려 떡밥영상버프가 심해서 모든스킬들에 실망만 추가되는덧 앞으로 상하향을 논하자면 상향쪽으로 갈 가능성이 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