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렝가 제가 생각하는 변화 뒤 모습
게시물ID : lol_28985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강은흐른다
추천 : 0
조회수 : 350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3/07/18 19:26:20
일반
- Health Regen, Health Regen/lvl, and Health/lvl all increased 
- 체력 리젠, 레벨당 체력 리젠, 레벨당 체력 증가
보이지 않는 포식자(패시브)
- Now becomes visible at the beginning of the leap, rather than midleap 
- 기존에는 부쉬에서 도약시 도약 중간부터 상대에게 보였으나 이제 도약 시작부터 상대에게 보임
포악함(Q)
- Attack Speed removed (Temporary for now - planning on putting something else here) 
- 공격 속도 추가 제거 (일시적으로 없앴으며, 다른 무언가를 대신 부여할 예정)
포악함 : 야성(야성 Q)
- Damage lowered, Attack Speed lowered, Attack Speed Duration increased 
- 데미지 감소, 공격 속도 추가 감소, 공격 속도 추가 시간 상승
전투의 포효(W)
- Damage increased
- 데미지 증가
- Cooldown decreased
- 쿨다운 감소
- No longer grants Armor/MR 
- 더이상 방어/마법방어 보너스를 주지 않음
- Instead grants damage reduction from Physical Damage/Basic Attacks 
- 대신 받는 물리 데미지/평타 데미지를 감소시킴
전투의 포효 : 야성(야성 W)
- Heal unchanged
- 힐은 그대로 유지
- Now deals damage based on Rengar's level  
- 렝가의 레벨에 따른 데미지를 입힘
올가미 투척(E)
- Damage increased
- 데미지 증가
- Bonus AD Ratio increased 
- 추가 AD 계수 증가
올가미 투척 : 야성(야성 E)
- Now deals damage based on Rengar's level
- 렝가의 레벨에 따른 데미지 입힘
- Root duration increased 
- 속박 시간 증가
사냥의 전율(R)
- Cooldown decreased
- 쿨다운 감소
- Duration increased
- 지속 시간 증가
- Movement speed increased
- 이동 속도 증가
- Enemies will now receive a particle over their head when Rengar can see them; 
Additionally, Enemies will hear Voice Over on activation if they are in Rengar's sight range when he casts Thrill of the Hunt."
- 만약 궁극기를 사용한 렝가가 상대를 볼 수 있다면, 그 상대방의 머리 위에 어떤 파티클이 생김.
추가적으로 적이 렝가의 시야 범위 내에 있을 경우, 렝가가 궁극기를 사용할 때 발동 목소리를 듣게 될 것.

이상이 변화 내용입니다.

뜯어보죠. 우선 일반사항에서 기본 체젠, 레벨당 체젠, 레벨당 체력이 올랐습니다. 렝가는 암살자형 딜탱(녹턴,리신등)의 보편적인 모습과는 많이 다르게, 기본 능력치가 매우 낮은 축에 속합니다. 특히 체젠능력치는 꼴찌이니 말 다했죠. 이제 W의 힐량과 연계하여 조금도 수월하고 오랫동안 버티는 라인전이 될 듯 싶습니다. 

패시브입니다. 현재는 돌진을 시도할시, 돌진모션이 완전히 적에게 드러나지 않습니다. 패치가 되면 적에게 좀더 위협적인 접근이 되는대신, 날아오는 도중 스킬을 얻어 맞을 일이 많아질것 같습니다

강화Q 데미지를 줄이겠다는 의도는 잘 모르겠습니다. 지금도 약한데말이죠. 아마 라인전에서 피지컬이 세지는 만큼 리스크를 주는 것 같습니다. 공격속도 증가가 삭제되고 다른 능력을 추가하겠다는데 (아마 탈론Q처럼 출혈이나 이런저런 부과효과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건 뜯어봐야 알겠네요.

W는 데미지를 상향하고 쿨감을 적용하겠다고 했으며, 강화W는 레벨에 따른 데미지를 주겠다고 하네요. 이 점은 명백한 상향입니다. 이로서 렝가가 닌신과 720갑에 바로 카운터 당하지 않고, 마뎀으로도 라인전 운용이 가능해질것 같습니다. 원래의 마저/방어를 올려주는 부가효과를 평타데미지/물리데미지를 감소시켜주는 부과효과로 바꾸겠다고 하는데, AD딜탱이 올라오는 탑에서는 나쁘지 않은듯 싶습니다

또한 E의 데미지와 계수를 올리겠다고 했으며 강화할시 속박시간을 더 올리고 렝가 레벨에 따른 데미지를 주게 만들겠다고하니 완벽히 상향이네요. 기존에도 잭스나 다리우스같은 맞붙어서 이득볼게 없는 상대로 E선마를 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제 견제력이 팍 올라갈듯 싶습니다.

궁은 쿨감/이속증가/지속시간이 증가되지만, 렝가가 궁으로 적을 감지했을시 감지된 상대방에게 신호가 간다고 합니다.워윅의 피비린내처럼말이죠. 워윅도 늑대 울음소리와 늑대머리모양 파티클이 뜨는걸 보니 비슷한 경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라클이 상향된 시점에서 조금 불리하지 않을까 싶은 마음도 듭니다. 패치를 진행하는 제작진들은 이로서 렝가가 심리전에서 더욱 큰 활약을 펼칠수 있을거라 주장했습니다. 일단 QWE의 상향 내용을 보니, 지금보다 더 유동적이고 여유로운 라인전이 예상되며, 딜을 Q에만 의존하는 현상도 해소될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정말로 렝가가 라인전 상황이나 정글링으로 빠르게 성장할수만 있다면, 제작진의 설명은 맞는게 되겠죠.

전체적인 평가는 이렇습니다. Q에만 의존하는 딜 형식을 개선하고, 라인전 피지컬을 조금더 강화하겠다.또한 WE의 효율성을 높이겠다. 다만 이럴경우 금방 커서 궁으로 로밍이나 갱킹을 해댈테니 이에따라 궁극기는 일부하향하겠다. 정도네요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궁극기가 어떤식으로 바뀔거냐에 따라서, 또한 Q의 부과효과가 무엇이냐에 따라서 크게 변화될거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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