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페이스북에서 올라온 글입니다. 초록불님 페북에 공유된 걸 보면 나름 신빙성은 있는 소문으로 보입니다. 진짜 어처구니가 없는 일입니다. 저 유사역사학 놈들은 지난 정권과 긴밀하게 연관이 있어서 지난 정권 집권 후 대학 강연이 폭증했다는 증언들이 쏟아지는 상황이고, 동북아역사지도 파기때에도 알 수 있듯이 일부는 뉴라이트와 연관이 있으며, 대선 때에도 문재인 비방에 앞장서던 자들 중 하나였습니다. 저들 중 진보라고 하는 자들은 이재명 지지했다가 이재명이 떨어지자 안철수를 밀었고, 보수들은 처음부터 박근혜 무죄를 외치며 홍준표를 밀었죠.
근데 정권이 결국 문재인이 되니까 이젠 바로 문재인 정부에 아부하나 봅니다. 저 기회주의 파렴치들이 말이죠. 일단 정권 바뀌자마자 조광 교수가 임명된 국편위 같지는 않지만 저런 류의 기관에 동북아역사재단 등이 있다는 걸 생각하면 골치가 아픈 상황입니다. 도종환이야 정치인들 다수가 잠재적 환빠거나 별 관심이 없고, 환빠가 아무 하자가 없다고 정치권이 여기는 상황에서 그 명성이나 최순실 게이트에서의 공적 생각하면 장관에 앉히네 소리가 나올만했지만 이건 사실이란 전제하에서 그것보다 더 심각한 상황입니다.
이건 무조건 막아야 합니다. 진짜 적폐인 것들. 전두환의 도움을 받고, 이리저리 권력에 빌붙는 기회주의자들이 기관장에 앉는 상황은 막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라는데 이건 뭐 또 어떻게 된 상황인가요?? 단순한 소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