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 말이 일베와 다를게 없는데 일베.충인거 숨기고 디스전하면 최고의 랩퍼가 되는거냐라고 물어보니 논점 흐리니 말라니..
그리고 타이미랑 엮어서 타이미 팬들이 뭐라한다고 하는데 저는 타이미가 그냥 옛날에 유명했던 이비아였다는 것 빼고는 아무것도 몰랐구요..(노래도 들어본 적 없고)
그냥 동영상 몇개 올라오길래 본 것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졸리브이는 키썸이랑 하는 거 보고 싫어졌구요. 그리고 그런거 보고 좋아하는 힙합퍼들 수준보고서 그냥 힙합퍼들 수준 노답이구나 싶었구요.
그리고 또 오늘 키썸vs제시카h.o랑 1:1로붙는 거 보니 키썸 제시한테 상대도 안되고 그냥 욕하고 빠큐하고 엉성한 랩스킬로 도발하고 자극한거 밖에 없고 키썸이 실력도 없으면서 그냥 욕설,자극적인 행동으로 정신승리하네라고 생각했는데 키썸이 잘했다느니 약빨았다느니 칭찬하는 건 뭐죠??
그게 바로 그냥 자극적인 디스하고 뻔뻔하게 고개 잘들고 있으면 이기는 거라는 증거 말고는 뭐가 되나요??
랩스킬,실력으로 이기는 거라면서 제시에 비해 수준 낮은 도발,욕설만 보여준 키썸을 올라간 이유가 뭐죠??
그게 디스전이라는게 어떤 수준인지 인증한거죠.
내 스트레스,숨겨왔던 욕망을 자극적인 말,욕설,패드립으로 가장 잘 해소시켜준 사람에게 주는 상
그리고 타이미랑 엮어서 어쩌고 저쩌고 할 생각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전 타이미가 누군지도 잘 몰랐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