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한국의 군사력이 북한을 압도하고 있기에 전쟁은 절대 일어 날수가
게시물ID : sisa_2824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흐미나
추천 : 1
조회수 : 331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2/12/11 19:25:16

전쟁은 절대로 일어날수가 없습니다.

 

왜냐 ? 한국이 북괴의 군사력을 압도하고 있기때문이죠...

 

 

그 격차를 만회 할수 있는 북한의 히든카드가  핵 미사일 입니다.

 

 그러면 북한이 핵무기를 이용하면 된다고 생각하시겠죠 ?

 

 북한이 핵미사일 .. 한국으로 쏘면 .. 한국내 미국인들의 타격도 있겠죠 ?

 

 그리고 국제 사회에서 핵무기 보유는 .. 일부 강대국들이 가지고 있기에 .. 그에 한해서만 기존의 핵무기는 인정되지만요

 

그것을 사용하게 된다면 . 국제사회에서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습니다.

 

 핵무기는 인류 전체를 . 멸망으로 이끄는 무기이기에 . 어떠한 상황에서도 실전 활용이 불가능 하다고 보면 됩니다.

 

 만약에 북한이 핵무기를 쓴다면 ???/ 일본과 미국은 위협을 느끼고. 북한 전역으 지도 상에서 지워버릴거에요..

 

 핵무기 썼다면 중국도 북한 입장을 절대로 옹호할수가 없어요

 

현재 국제사회에서 . 전쟁을 일으키는건 불가능 합니다.

 

 유일하게 전쟁 주도적으로 전쟁을 일으킬수 있는 나라가.. 미국 러시아 이스라엘  이정도에요..

 

 미국과 러시아는 절대적 군사력을 앞세워 국제사회의 여론을 어느정도 무마 시킬수 있고요..

 

 이스라엘은  그 배후에 미국이 지원하기에 가능..

 

 그렇지만 서도 . 미국도 . 전쟁을 일으킬때면 . 명분을 갖춥니다. 그렇게 해야 국제사회의 비난을 모면할수 있거든요 ..

 

 그렇기 때문에 .. 미국이 중동의 국가를 공격할때는 . 그 중동의 국가들이 미국의 안보에 심각한 위해를 끼쳤다는 증거자료 (조작일수도 있지만) 를

 

만들어 내고요 .. 최대하 많은 국가들에 파병을 요청 합니다.. 다수의 국가들이 개입 되어있다면.. 미국이 비난으로 부터 피해가거든요 ..

 

 미국이 군사력이 딸리는 것ㄷ 아닌데 왜 각국에 파병을 요청하겠습니까?

 

 그리고 그렇게 파병된 군대가 . 전체 파병된 미군에 비해 숫적으로도 매우 미미하고 . 역할 자체도 전투 보단ㄴ 비전투 지원임무를 띄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이제 국제사회에서의 모든 전쟁의 위협은 외교적으로 풀어나갈수가 있어요 ..

 

 그리고 한반도의 경우는 다수의 국가들이 .. 모여있고 ..  지구상에서 가장 많은 화약이 집중된 지역이라.

 

 이 지역에 대해서는 .. 동북아 국가들과 그배후의 패권국가들도 . 쉽사리 전쟁을 생각할수가 없습니다.

 

 현대의 전쟁은 . 군사적 분쟁이 아니라. 경제적 분쟁입니다.

 

 군사력은 .. 경제적 분쟁에서 이기기 위해 . 뒷받침 되느 . 하나의 카드일뿐.. 절대로 . 쓸수 있는 카드가 아니에요 ..

 

 중국이 미국 경제에 큰 타격을 주고 있지만..  미국은 압도적 군사력임에도 불구하고 . 중국을 군사적으로 타격할수가 없잖아요

 

국제사회가 있고 .. 미국이 중국을 타격할 명분이 없거든요 ..

 

그래서 거기서 미국이 꺼내드는 카드가. 한반도 문제입니다.

 

 한반도 문제에서 영향력을 행사할수 있는건 실제로. 남북한 당사자가 아니라.

 

 미 일 중 러 . 4대 강대국이에요..

 

 이 4대 강대국으 의견에서 한반도에서의 전쟁을승인해서 . 한반도에서 전쟁이 치뤄집니다.

 

하지만. 그 4대 강국이 아무리 . 한반도에서의 전쟁에 동의한다해도 ..

 

 그때는 북한과 한국이 그 강대국에 전쟁 명분을 주지 않고 화해하는 입장을 보여주면 . 국제사회에서 4대 강국의 입장을 옹호해 줄수가 없어요

 

우리는 북한을 통일의 상대로 봐서도 안되고 그냥 별개의 국가로 인식하는게 옳다고 봅니다.

 

북괴놈들이 아무리 도발을 한다해도 . 우리 국방력만 강화시키고 외교적으로만 잘 대응 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지난 북괴의 도발 사건에 대해서는 우리 정부가 북한의 위협에 제대로 대처하지 못한점이 ..  가장 큰 문제입니다.

 

 연평도가 포격 당하면 . 우리는 전투기를 동원해서라도. 개성 정도는 융단 폭격을 때려야 합니다.

 

 어차피 기싸움 아닙니까? 북한에서는 자기들이 우리 나라에 도발해서 조금의 타격을 주는것으로는 . 한국이 반격을 하지 못할것이다

 

라고 . 가정을 하고 .. 도발을 시작하는거에요.

 

 정말 대통령이 미친척 하고 .. 북한이 도발하면 . 당장 전투기 동원해서 .. 가까운 개성 정도는 쑥대밭을 만들어 버려야 북한이 도발을 안합니다.

 

 그렇게 할수가 없다면 .. 차라리 외교선으로 해결하는게 가장 좋다고 봅니다.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이 . 그래서 외교력을 해결하려 한겁니다.

 

 북한과 전면전을 치르기에는 .. 우리가 잃을것이 너무 많다는 겁니다.

 

 어떻게 못먹고 가진것 없는 . 북괴놈 1명과 잘 자라고 많이 배우고 가진것 많은 한국 사람 1명이 똑같은 목숨이겠습니까?

 

 북한놈들도 그거 알고 설치는거에요 ..

 

 북한은 핵미사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면전해서 . 우리가 이긴다해도 엄청난 피해를 감수해야 합니다.

 

 그렇기에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께서 외교적으로 해결하려 하신거죠 ..

 

 진짜 보수 놈들 한테 물어 보면 .. 걔들도 대답 못합니다.

 

 천안함 연평도에서 우리가 당했으니까.. 어떻게 해야 하냐 물어보면 . 걔들은 . 전쟁을 불사하더라도 . 강력 대응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 말자체가. 전쟁이 일어 날수 없다는 가정 하에서 나온거죠 .

 

 실제로 .. 전군 동원해서 . 공격하자고 하면 . 보수 정치인들.. 100% . 반대합니다.

 

 전쟁 일어나면 . 보수정치인들..과 그들과 친한 재벌들  . 그들의 기득권도 한순간에 박살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