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긴글주의) 왜 환불이 안되는거죠????
게시물ID : menbung_2758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넨넨네
추천 : 0
조회수 : 1366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6/01/23 17:24:05
혹시 네이버페이라고 아시나요? 
1/19 네이버페이에서 옷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1/21 저녁에 택배를 받았고 옷을 착용해보니 
스타일이 아니다 싶어서 비닐팩에 담겨 택배온 그대로 다시 옷을 비닐팩에 넣어 테이프로 동봉하고 환불하기 위해 반품요청을 했습니다. 
1/22 택배기사님께서 반품상품을 가지러오셨고 1/23 오늘 쇼핑몰에서 문자가 왔습니다.

 옷에서 향수냄새가 나기 때문에 환불이 안된다는 겁니다. 전 택배받은 날 외출은 커녕 집에만 있었기 때문에 화장도 하지 않았습니다. 
향수 또는 바디미스트 조차 사용하지 않습니다.사용하지도 않는 향수를 들먹이며 향수냄새로 인해 환불이 안된다고 하니 어이가 없어서 바로 쇼핑업체쪽과 통화를 했지만 벽과 말하는 것 같더군요. 

향수냄새만 계속 얘기하며 환불불가라고 그 말만 계속 반복합니다. 
저희집과 자기네 매장이 가까우니 직접 와서 냄새를 맡아보랍니다. 제가 만약 확인차 간다고 해도 그 주인이 옷에 향수를 뿌릴지 다른 하자있는 제품이랑 바꿔치기 할 지 모르는데 어떻게 믿고 가냐고 말해도 그냥 무조건 사용하지도 향수를 들먹이며 환불불가라고만 하고 회피합니다. 

일단 토요일인 관계로 네이버와 통화는 못했지만 네이버페이에 분쟁신고하는 메뉴가 있어 상황을 설명하고 신고접수를 했습니다. 
월요일에 다시 네이버와 통화하고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하려고 합니다.

 아니 제가 옷에 화장품을 묻힌 것도 아니고
김치국물을 흘린 것도 아닌데 사용하지도 않는향수냄새만 트집잡으니 억울하고 화나 미치겠습니다. 
소비자보호원에 신고해도 환불이 안될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