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를 주문했는데 갑자기 맘에 안들어 !!
취소하면 그만이지 !!!!
1. 애니플렉스
※ 고객님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한 취소, 교환은 되지않습니다.
※ 고객님의 개인적인 사정으로 일방적인 취소, 수취 거부가 있을 경우,
이후부터 당사자와의 거래를 거절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이건 납득 응응... 일방적으로 거래 취소하는 사람과는 거래하기 싫죠.
2. 굿스마일
취소하려면 직접 취소 메일 보내야합니다.
작성자가 직접 해보았습니다. (수량을 틀려서 취소를 해야했습니다.)
그에 대한 답변입니다. 취소는 해주지만 거의 경고성의 메일입니다.
게다가 일반적으로 취소는 해주지않으니 주의하라고 하네요.
저의 구매 행동을 주시하겠다는 식...
3. 아미아미
예약을 취소할때 가해지는 불이익이 세다.
단 한번이라도 주문을 취소하면 이유여부에 상관없이 계정을 정지시켜 버리고 회사 내 블랙리스트에 등록시켜버릴 정도다.
이는 국내의 보크스 코리아 가예역 제도와도 어느정도 비슷한데, 해외라서 그런지 사정(?)봐주는게 일체 없고
아미아미쪽이 취소 시 패널티가 훨씬 더 크다. 그래서 이곳을 두고두고 이용할려면 가급적 예약을 펑크내지 않는게 중요하며,
이때문에 아미아미 사용을 꺼리는 유저도 존재할 정도다.
... 말이 필요한가
아미아미에서 신나게 예약했었는데 이젠 좀 신중히 해야겠습니다.
한 번 예약하면 절대 철회 불가 !
ㅡㅡㅡ
어지간한 샵은 왠만한 이유로는 취소하기가 힘드네요.
국내 샵은 그냥 예약했다가 맘에 안들면 취소하면 그만인데...
일본 사이트쪽으로 피규어를 구매하시는 분들은 결제가 빠르다고
무작정 하시지마시고 신중히 하시기바랍니다.(황급히 피규어를 결제하며)
다행히도 아마존재팬은 그냥 취소하면 됩니다.
다행이다... 다행인데... 이제 잘 안쓰는데...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