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안녕하세요~ 매일 눈팅만 하다가..어쩌다보니..가입하고 글을 쓰게되네요~ 으휴~!이런 글을 쓰게된이유는..상황이 어이가 없고 진짜 패기가 갑이라서 혼자 끙끙거리기도 힘들고 많은 분들이 이글을 봤으면해서 글을 올립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할께요~과장없이!100% 진실된 글입니다!
-아래쪽에보면 정말간략하게 정리한게있으니 글보기 귀찮으시면 내리면되요
저희 오빠가 무한도전 달력셋트 3만원짜리를 구매했습니다~MBC샵에서요 그리고 정말 오래기다려서 31일날 택배가 온다고 전화가 왔어요. 전화를 받고 하루종일~저랑 오빠 엄마는 택배를 기다렸어요 그런데 안온거에요..그래서 '아 말이니깐 배달이많아서 다음에 오려는가보네' 하고 월요일까지 기다렸어요 그런데 오늘까지 연락이 없어서 결국 아침에 MBC샵에 전화를 했답니다.. 배송이완료되었데요- -완료처리가되서 송장번호도 쉽게 알수없어서 고객센터전화하고 이래저래해서 담당배달원이랑 통화가 되었어요..여기서 부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빠진부분도 있겠지만 과장된 내용은 절대없어요!) -앞에부분은 택배가 없어졌다 어떻게된거냐로 시작되었어요 싸움지점부터한 대화를 적을께요) (아파트임!) 택배- 저희가 너무바빠서 알바생한테 택배배달을 시켰는데 바빠서 택배를 그냥 문앞에 두고간거같습니다. 오빠- 그게 상식적으로 맞는 얘기냐.집앞에 화분에 채소키우고있고 나둘곳이 없는데 온다고 전화했으면서 그걸 왜 밖에 두고가냐 우리집은 강아지키워서 살짝만 발소리들려도 짓는다 택배- 그럼CCTV찾아서 있으면 어쩔껀데요 오빠- 그럼아라서하세요 (오빠가 전화끊음)
여기서 1차 전화싸움이 끝났는데 저걸 몇번이나 전화와서 반복했어요 그리고 저희오빠는 분노를 참지못하고 전화받자마자 입에담기힘든 쌍욕을 택배기사에게 퍼부운뒤 전화를 끊었거든요?여기서 부터 2차싸움이 시작됬어요 50살정도되시는 아저씨께서 아들같은 대학생한테 욕을 먹었는데 당연 화나셨겟죠 전화가 오길래 오빠는 받기싫다드래서 제가 받게되었어요 (일단 욕한거에대해서는 가족들도 오빠에게 사과하라고 얘기하고있던중이였어요 욕먼저한건잘못이니깐요ㅠㅠ)
택배- 저기요 아까욕한사람 누굽니까 왜 다짜고짜 말도못하게하고 욕합니까 동생- 저기요 지금 욕안하게 생겼어요?한두번그러는것도 아니고 솔직히 제가 대X통X 택배 이용 많이하는거 아시죠?택배오는거 알기때문에 택배오는날 하루종일 제가 기다린다고 얘기했죠?아저씨가 미안해서 저희집와서 머라고했어요? "솔직히 배달할물건 별로없으면 그냥 경비실에 나두는데 될수있으면 가져다드리겠습니다" 라고 해서 제가 그냥 "네 다음부턴 그러지마세요"하고 웃고 보내드렸자나요. 택배- 근데 욕은왜합니까 그 욕한사람 바까바요 내가 왜 쌍욕을 먹어야합니까 몇살인데 그럽니까 동생- 지금 화 안나게 생겼냐구요.택배집앞에 놓고 그냥갔다면서요 그게 우리잘못이에요? 택배 제대로 가져다준적이있어야 욕을안하지 우리가족 다 택배기다리는데 엿먹인게 몇번이냐고요 경비실가면 기록다나오고 전화했다는데 내폰에 전화번호찍힌적 한번도 없다구요 택배- 지금집에갈테니깐 경찰불러서 해결보자 내가 이깁니다 지금갈테니깐 거있으소 동생- 알겟어요 경찰불러요 해결봐요 우리는 받은것도없고 욕한걸로 깜방들어가면 깜방가겟습니다. 택배- 기다리소(전화끊음)
2차 싸움이 끝났어요..어휴 여기서 제가 전화받아서 머라한이유가 분명 저는 욕한거 저희오빠가 잘못했다는걸 알고있엇어요 그런데 이 아저씨가 택배를 가져다준적이 거의 없거든요 기록을보면 2달인가 동안 택배를 5개를 대X통X 택배에서 왔는데 집에온건 3번째 택배 저한테 미안하다고 택배주면서 사과할려고 온거 뿐이구요 그다음 2번도 그냥 경비실행ㅋㅋ.. 전화했다는데 저는 휴학을 하고 야간피시방알바를 하기때문에 아침에 항상 집에있어요 엄마와함께.. 택배받을려고 밖에 안나가고 기다리는데 그기분 다들 아시잖아요! 진짜 집전화 휴대폰전화온게 없는데 그 택배기사분은 어디로 전화한걸까요? 다른택배는 같은날 저한테 잘만전화와서 택배주고가는데 그분은 왜 밤늦게 8시쯤에 택배배달완료했다고 문자를 남긴걸까요?그것도 집에와서 사과하고 다음 택배 보낼때..전그날 분명2시쯤에 택배차가 온걸 집창문에서 확인을 했답니다..
이런이유로 저는 택배기사분에게 화를 내니 이제생각낫다고 그때 아가씨 싹싹하고 사람좋던데 그러면서 아부?비슷하게 부리는거에요 그러면서 결국 욕한사람바꾸란 전화가 계속 왔어요 이제 다음3차 싸움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