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엄마 저 상받았어요. 이게 무슨 상이냐면요.
게시물ID : computer_27134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씨디맨
추천 : 21
조회수 : 869회
댓글수 : 65개
등록시간 : 2015/11/09 18:33:58
1.jpg
 
저는 컴퓨터 블로그이니 여기에!!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 개인부문 협회장상을 받게 되었어요.
 
최근에 어머니가 너무 아프셔서 병원에 입원하셨고, 저도 병원 너무 자주 다니다 보니 저도 병을 얻어서 좀 괴로운 시간들이 연속으로 있었는데요. 그래도 이렇게 상도 받고 그러니 조금 기쁘네요. 다행히 어머니는 많이 호전되셨습니다.
 
 
 
2.jpg
 
이렇게 큰 상 받아본것도 처음인것 같네요. 근데 이 트로피 뿐인것 같긴 한데요. 나가서 소감 이야기하고 그럴줄 알았는데 이것만 받아왔네요. 흐흐;;
 
 
 
 
3.jpg
 
대한민국 개인 블로그 중에서 가장 높은 상이라는데 물론 저보다 더 잘하는 분들도 많은 것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운이 좋아서 대신 받게 되었다고 생각하구요. 저는 아직 노력해야할것이 더 많다고 생각합니다. 더 노력할것이구요.
 
 
 
5.jpg
 
물론 블로그 하는 사람들만 오 상받았네 이러고 넘어가겠지만 이게 생각보다 받기 참 힘든상이라는것을 생각해보면 기분좋기도 하네요.
 
 
 
6.jpg
6.jpg
 
맨 왼쪽이 저 인데요. ㅎㅎ;  와이프도 기뻐해주네요.
 
근데 최근에 너무 큰 고민이 생겨버렸네요. 제 블로그가 네이버에서만 PC페이지에서 검색이 잘 안됩니다. 근데 워낙 커뮤니티나 지식인등에서 제 링크를 쓰신분들이 많아서 그걸 통해서 접속이 있긴 한데요. 블로그가 너무 네이버에 편중되어있는게 불편한 진실이긴 하네요. 다음이 좀 힘을 내야 경쟁이..
 
블로그에 대한 않좋은 시선이 있는분들도 있겠지만, 노력하는 블로그들도 많으니 블로거들 너무 이상하게 보고 그러진 말아주시구요. 정말 노력해서 글적는분들 만거든요. 저 외에도 블로그 하시는 분들도 좋은 일만 생기면 좋겠네요.
6.jpg
 
 
http://notice.tistory.com/2272
 
티스토리 공지 링크하나 걸어봅니다. 저 말고도 엄청나게 대단한 분들 많아요. 아마 분명 이분 우와 하는 분이 있을겁니다. 모두 축하해주세요. ^^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