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 파크라이 - 원경 처리
2005년 : 기어즈 오브 워 - 인물, 피 묘사
2007년 : 크라이시스 - 처음으로 경험한 실사급 텍스쳐
2008년 : 철권6 BR - 화면 전체에 적용시킨 모션블러
GTA4 - 세계관 구성
페르시아의 왕자 - 카툰 랜더링
2009년 : 스카이림 - 세계관 구성
미러스엣지 - 저사양으로 구현한 극히 현실적인 그래픽
2010년 : 배틀필드 배드컴퍼니 2 - 파괴효과
2011년 : 배틀필드 3 - 광원효과
2013년 : 툼레이더 - 머리카락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 색감
2014년 : 어크 유니티 - 인구수
2015년 : 디 오더 1886 - CG급 그래픽
위쳐3 - 사물작용
개인적으로 그래픽을
스토리나 게임성 이상으로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매년 충격적인 게임들이 나와줘서 참 고맙네요
그래서 그래픽카드 사는 돈만 잔뜩 깨집니다 ㄸㄹ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