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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기별 게임들에게 느낀 그래픽적 충격
게시물ID : gametalk_26310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비공감합니더
추천 : 9
조회수 : 1125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5/07/06 12:21:18


2004년 : 파크라이 - 원경 처리


2005년 : 기어즈 오브 워 - 인물, 피 묘사


2007년 : 크라이시스 - 처음으로 경험한 실사급 텍스쳐


2008년 : 철권6 BR - 화면 전체에 적용시킨 모션블러

         GTA4 - 세계관 구성

         페르시아의 왕자 - 카툰 랜더링


2009년 : 스카이림 - 세계관 구성

         미러스엣지 - 저사양으로 구현한 극히 현실적인 그래픽

2010년 : 배틀필드 배드컴퍼니 2 - 파괴효과

2011년 : 배틀필드 3 - 광원효과

2013년 : 툼레이더 - 머리카락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 색감

2014년 : 어크 유니티 - 인구수
 
2015년 : 디 오더 1886 - CG급 그래픽

         위쳐3 - 사물작용




개인적으로 그래픽을 

스토리나 게임성 이상으로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매년 충격적인 게임들이 나와줘서 참 고맙네요

그래서 그래픽카드 사는 돈만 잔뜩 깨집니다 ㄸㄹ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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