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중국 판호 발급처 "배틀그라운드, 중화민족의 도덕 규범 해친다"
게시물ID : battlegrnd_259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닥호
추천 : 10
조회수 : 910회
댓글수 : 24개
등록시간 : 2017/10/30 13:51:11
지난 27일, 중국 내 판호 발급을 담당하는 '신문출판광전총국(이하 '광전총국')에서 '배틀그라운드'에 대한 부정적인 견해를 내놓았다. 판호는 중국 내 게임, 영상, 서적 등의 상업적 출판을 허용하는 일종의 라이센스로 중국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한 필수 관문이다. 

'광전총국'은 현재 중국 내에서 '배틀그라운드' 열풍이 불고 있는 것을 인지하고 있고, 이에 대해 예의주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게임의 콘텐츠가 전반적으로 폭력적이고, 피가 낭자하여 마치 고대 로마 투기장을 연상시키고, 이러한 모습들이 사회주의 핵심가치와 중화민족의 전통문화습관 및 도덕 규범을 해친다고 평가했다. 또한, 이로 인해 청소년 소비자들의 '심신건강'에 악영향을 끼칠 것으로 우려된다고 언급했다.

'광전총국'은 '배틀로얄' 장르에 관해 확실히 부정적인 태도를 견지할 것이라 밝혔다. 이에 대해 '중국 음향 및 디지털 출판 협회' 산하 '게임 위원회'는 중국 내 게임 기업들에게 유사 장르 게임 개발을 지양하고, e스포츠, 스트리밍 방송 등의 플랫폼 역시 해당 장르 게임으로 서비스 제공하는 것을 자제하라 언급했다.
출처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88143&site=battlegrounds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