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sbs 일베사진논란 공식사과.gisa
게시물ID : star_25742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콜로세우미
추천 : 10
조회수 : 1338회
댓글수 : 80개
등록시간 : 2014/10/17 22:03:45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SBS가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방송 사고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SBS는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방송사고에 대한 사과문'을 전했다.  

SBS는 "SBS가 10월 16일 방송한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의 '종이로 만든 세상, 종이 아트' 코너에서 '신윤복 단오풍정' 그림 원작을 방송하는 과정에 고 노무현 대통령을 비하하는 변형된 이미지 화면이 방송되는 사고가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SBS는 잘못된 화면이 방송된 것에 대해 故 노무현 전 대통령 유가족과 시청자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또 "이번 방송사고는 관련 자료 화면을 웹사이트에서 찾는 과정에서 발생한 것으로 판단되지만 SBS는 방송 사고 과정에 대해 철저하게 조사할 계획"이라며 "또 프로그램 책임자를 즉각 인사위원회에 회부해 징계할 방침이다"고 설명했다. 

 SBS는 "SBS는 이와 같은 사고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 영상이나 자료화면을 보관하는 '이미지 뱅크'(Image Bank)의 범위를 확대하고, 모든 프로그램에 대해 여러 사람이 체크하는 이중 점검 체제를 갖추도록 하겠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SBS는 이번 방송 사고에 대해 다시 한번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6&sid2=224&oid=117&aid=0002524156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