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긴글주의)간사이 여행을 준비해보자! 관광지 - 1. 오사카편
게시물ID : travel_2566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중갑장창병
추천 : 17
조회수 : 1234회
댓글수 : 15개
등록시간 : 2017/11/21 14:17:17
간사이를 가고는 싶은데, 어떤 관광지를 가야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갔던 관광지 중 몇군데를 얘기하고자합니다.

오사카.jpg


오사카

1. 난바, 도톤보리지역(보라색지역)

오사카하면 가장 유명하고, 많이들 가는 지역입니다. 공항에서 난카이던 JR을 타던 일단 도착하는 곳이 난바이며, 번화가입니다.

1) 도톤보리 강을 보트에 타고 천천히 둘러보는 돈보리 리버 크루즈, 주유패스 무료
2) 일본식 서민화인 우키요에를 관람할 수 있는 가미가타 우키요에칸. 주유패스 무료
3)그리고 도톤보리 내부에 호젠지 요코초(水掛不動尊)라는 일본식 사당이 있습니다. 잠깐 둘러보시고 그 주변의 일본식 선술집 거리를 한번 걸어보심을 추천합니다. 일본냄새가 많이 나요.
4)그리고 조금 걷거나, 지하철로 한 두정거장이면 오사카의 아키하바라라는 덴덴타운이 나오고(오락실 빌딩이 8층인데, 정말 희안한 게임들이 많습니다),
5)5시 이전에 가면 먹을 것이 엄청 많은 구로몬 시장도 유명합니다(대략 한국의 관광지화된 시장, 광장 시장 생각하면됩니다. 좀 비쌉니다)
6)도톤보리에서 북쪽으로 조금 올라가면, 오사카의 이태원이라는 아메리카무라라는 거리가 나옵니다. 쇼핑의 성지라고 하니 가보실분은 참고하세요

유명한 식당으로는, 3대 라멘집인 가무쿠라, 이치란, 킨류. 볶음우동집인 츠루동탄, 다코야키로 유명한 앗치치혼포(작성자기준 불호), 고기극장, 551호라이만두(작성자 기준 새우만두 정말 추천)이 있습니다.


2. 덴포잔 항구지역(초록색)

몇가지 관광지가 입장료가 매우 비싸기때문에, 주유패스 뽕을 뽑기좋은 지역입니다.

1)유명한 수족관인 가이유칸(해유관)이 있습니다. 입장료가 좀 셉니다만, 가족이나 연인끼리 가기에는 좋습니다. 혼자는 비추
2)5시전까지만 매시 정각 운행하는 산타마리아호가 있습니다. 그냥 한시간정도 바다를 왔다갔다하며, 별다른건 없지만 시간 보내기에도 좋고 입장료가 비싼데 주유패스 무료라서 바로 뽕뽑는게 가능합니다.
3)산타마리아호 선착장 옆에는 공항에서도 보이는 덴포잔 대관람차가 있습니다. 역시 주유패스 무료이며, 매우 높이 올라가니까 주유패스유저시라면 한번 가보는 걸 추천합니다. 시스루라고 바닥까지 유리인 칸들이 있는데, 제 앞 커플이 탔다가 여성분이 울면서 내리더군요(솔로들은 그저 웃을뿐)
4)덴포잔 마켓플레이스라고 식사, 쇼핑해결가능한 건물 있습니다. 안에 카레가 유명하다던데, 먹어보진 못했습니다.
5)무인철을 타고 다리를 건너가면, 무역지구가 나오는데, 쇼핑하는 관광객들이 엄청 많더군요, 조금 지나 사키시마 전망대는 주유패스 무료. 밤에가면 야경이 멋있습니다. 대신 오사카와 좀 동떨어져있다는 점은 인지하시길.
6)사키시마전망대에서 나와 다시 무인철을 타고 스파스미노에 역에 내리면 스파 스미노에(온천)이 있습니다. 주유패스 무료지만, 타월 가격등은 지불해야하며, 솔직히 말해서 그냥 한국 대중탕같습니다.
7)위의 선착장의 반대편(바다건너)에 USJ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이 있습니다. 여기는 워낙 유명하니 생략하겠습니다.

3. 덴노지 지역(빨간색)

숙박비가 저렴한 숙소들이 몰려있는 덴노지 지역입니다. 하루 2만~3만원 내에 1인실에서 숙박 가능합니다. 

1)오사카의 랜드마크 츠텐카쿠(통천각)이 있습니다. 주유패스 무료이지만, 막상 올라가보면 관광객들 주머니를 노린 것들이 많고 올라가는 시간도 많이걸립니다. 랜드마크이니 만큼 가보기를 추천하기는 하지만, 그 만족도는 보장못합니다.
2)츠텐카쿠 주변은 신세카이라고하여, 꼬치구이+맥주가게들이 많습니다. 저녁에 츠텐카쿠 둘러보고 술마시는 관광객분들이 무지 많습니다.
3)어마어마하게 거대한 규모의 스파시설이 있습니다. 이용해보진 못했으나, 몇몇 지인들은 강추하더군요.
4)덴노지 동물원이 주유패스 무료지만, 그냥 구식 동물원이라 생각하시면됩니다.
5)일본 최초의 불교사찰이라는 시텐노지(사천왕사)도 이지역에 있습니다. 주유패스 무료라서 둘러볼만은 하지만 그냥 절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6)오사카 야경 끝판왕 하루카스300이 이지역에 있습니다. 입장료가 좀 많이 비싸지만 그 값을 하는 야경을 보여줍니다. 


4. 오사카 동북부, 오사카성 지역(주황색)

1)오사카성 - 도요토미 히데요시의 근거지. 오사카성입니다. 그냥 일반 공원처럼 개방되있고, 내부는 주유패스 무료이며 오사카전투(도쿠가와 이에야스 vs 히데요리)에 대한 내용이 주라서, 한국인들에게는 좀 멀어보입니다. 성앞에는 많은 푸드트럭들이 있고, 관광객들이 엄청 많습니다. 한번쯤은 가볼만합니다.
2)오사카 역사 박물관 - 그냥 박물관. 끝입니다. 고대부터 현대까지의 오사카 지역 유물이나 변천사를 보여줍니다. 주유패스 무료
3)기업가 박물관 - 유명한 일본 기업가들에 대한 내용이 전시되어있습니다. 솔직히 별 관심도 안가긴했습니다. 주유패스 무료
4)피스 오사카 - 전쟁 피해에 대한 전시가 있습니다. 뭐.. 전범국인데도 피해자라는 걸 강조하는 곳이라 호불호가 많이 갈립니다. 주유패스 무료
5)아쿠아라이너 - 겨울 한해서 주유패스 무료인 수상 버스 입니다. 오사카성 북쪽에 선착장이 있으며, 요도야바시 역까지 타고갈 수 있습니다. 은근 색다른 경험이기에 한번쯤은 타볼만 합니다.
6)주택박물관 - 오사카성 지역과는 좀 멀지만, 근대 일본 거리를 재현해놓았습니다. 아무리 길게봐도 20분 정도면 관람 종료일정도지만, 여성분들의 경우 일찍 갈 경우 기모노 체험을 할 수 있더군요. 관광객 매우 많고, 바로 옆 상점가에 맛집들도 많습니다. 주유패스 무료
7)나니와노유 온천 - 주택박물관에서 약 20분정도 도보 이동하면 갈 수 있습니다. 스파 스미노에와 비슷한 대중탕.. 뭔가 특별한 기대를 한다면 비추합니다. 주유패스 무료

5. 우메다 지역
매우 번화한 지역입니다. 난바보다 오히려 더 번화하다고 볼 수 있을정도

1)Hep-five
쇼핑센터이며, 건물 옥상에는 붉은색 관람차가 있습니다. 저녁 기준 약 50분은 기다려야하지만, 도심 한가운데에 붕 떠있는 기분은 정말 색다르더군요. 저는 추천드립니다. 주유패스 무료
2)우메다 공중정원
오사카의 마지막 날은 공중정원에서 마무리해야한다는 말이 있는 곳입니다. 매우 높은 빌딩 위에 전망대가 있으며, 관광객 정말 많습니다. 주유패스 무료이며, 우메다에서 약 20분은 걸어가야하고 초행이라면 찾기 힘들 수 있습니다.
3)기타 큰 백화점, 지하쇼핑가, 쇼핑거리 등이 많습니다. 쇼핑이 목적이라면 즐겨보시길
4)헵파이브에서 좀 걷거나 하면, 나카자키역이 나옵니다. 그주변에 카페거리가 유명하니 관심있으면 둘러보시길(1 Chome-9-5 Nakazakinishi, Kita-ku, Ōsaka-shi, Ōsaka-fu 530-0015 )

기타
나가이 지역 - 동남쪽의 동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난바에서 약 20~30분 걸리며 자연사박물관과 식물원이 있는데, 관광객 기준에서는 굳이 찾아갈 필요가 없을 듯합니다. 주유패스 무료
사쿠야코노하나칸 - 주택박물관에서 동쪽으로 한참가면 나옵니다. 난바에서 약 1시간 잡아야하고, 풍경이 멋있는 식물원, 정원이지만 굳이? 라는 생각이 듭니다. 주유패스 무료
과학박물관 - 히고바시지역(난바에서 2정거장)에 있습니다. 어린아이들은 좋아하겠지만, 일반 성인관광객은 갈 이유가 없을 듯 합니다.

공항에서 난카이선으로 난바 가는길에 스미요시 타이샤역을 지나게 됩니다. 급한게 아니라면, 혹여 아침이라면 내리셔서 스미요시타이샤(摂津国 一之宮 住吉大社)를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동선 짤 때 주요 지하철 역
난바, 요도야바시, 우메다, 도부츠엔마에, 오사카코

주요 숙소 지역
난바지역(가격이 있되, 오사카 중앙이라 교통이 편리)
덴노지지역(가격이 매우저렴, 난바에서 약 3~4정거장이라 교통도 편리)
우메다지역(교토, 고베 등으로 이동할시에 편리)

사용가능 패스
1. 오사카 주유패스(수십개 관광지 무료이용, 오사카 JR제외 사철 모두 이용가능(지하철) 관광지 아예 갈거아니면 그냥 산다고보면 됨.
1일, 2일, 난카이확장판(1일권에 공항-난바간 승차권), 가이유칸연계 등이 있음
2. 오사카일일승차권(600엔) - 오사카의 일일 교통(버스, 지하철) 무제한 이용. 관광지를 안가고 시내만 돌아다니거나, 유니버셜스튜디오같은 주유패스 적용안되는 관광지를 갈 때 이용
3. 간사이 쓰루패스 - 위의 패스의 교통관련 이용범위 모두 적용(관광지X), 하지만 오사카에서 사용하기엔 패스가격이 비싸서 비추


추후 업데이트(가능하다면..)예정
간사이지역.jpg

1)와카야마 지역
2)고야산 지역
3)교토 동부(후시미)지역
4)교토 북부(오하라, 구라마)지역
5)교토 서부(아라시야마)지역
6)교토 중부 지역
7)히메지 지역
8)마이코, 아카시 지역
9)고베-아리마-롯코산 지역
10)나라 지역
11)우지 지역
12)히에이잔 지역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