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어차피 뚱뚱할 거면 옷 잘입는 뚱땡이가 되라
게시물ID : star_25215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악몽의고뇌
추천 : 13
조회수 : 2812회
댓글수 : 52개
등록시간 : 2014/09/17 16:02:18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국주가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이국주는 9월 14일 진행된 '원더우먼 페스티벌 2014'에서 9년 간의 무명 생활을 지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개그우먼 이국주는 살로 인해 겪은 에피소드를 들려줬다.

이국주는 "나한테 살 뺄 생각은 해봤냐는 질문을 많이 한다. 나도 다이어트를 해보고 싶은 생각을 해본적이 있다"며 "처음은 MBC 공채에 뽑혔을 때다. 내가 꼴찌로 뽑혔는데 국장님이 '저 몸매로 개그우먼 안하면 도대체 뭘 할 수 있겠니'라고 하셨다고 하더라. 그래서 열이 받았다. 그때 살 빼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봤다"고 말했다.

이국주는 이어 "좋아하는 남자가 있었는데 호구처럼 잘해줬다. 생일상도 거하게 차려주고 집까지 차로 매일 바래다 주고 온 걸 다 해줬다. 그런데 남자들이 '넌 괜찮은 여자야. 너 같은 여자랑 결혼하면 행복할거야' 하면서 연애는 다른 애랑 하더라. 그 때 내가 외모가 안 돼서 연애도 못하고 사랑을 못 받는 구나 생각을 하게 됐다"고 다이어트를 하고 싶었던 과거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국주는 동시에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자신감을 찾게 된 계기도 들려줬다.

이국주는 "그러다 큰 맘 먹고 다이어트를 시작해 2주 만에 8Kg을 뺐는데 티가 안 나더라. 내 몸에서 현아 한 명 정도가 빠져 나가야 티가 날 것 같더라. 가만히 생각해 보니 내가 살을 뺐을 때 전지현이 안 될 것 같다. 이렇게 스트레스 받을 바에는 때려 치우자 했다. 연애 말고 내 일을 열심히 하자 마음 먹고 다이어트를 포기했다"고 밝혔다.

이어 "신봉선, 김신영도 살집이 있는데 방송 계속 하니까 예뻐 보이잖아. 근데 나는 나갈 방송이 없더라. 10개월간 방송을 쉬었다. 10개월간 잘 할 수 있는 게 뭘까 고민했는데 춤이었다. 시스타 가십걸을 과식걸로 해서 춤도 춰보고 그렇게 다양한 시도를 하게 되니까 반응이 왔다. 그 때부터 자신감을 얻었다. 인터뷰도 들어오고 캐스팅도 됐다"며 다이어트가 여자의 인생의 전부는 아니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국주는 모인 1만 여명의 여성들에게 당당하게 본인만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그는 "여러분은 저보다 예쁘다. 이국주도 이 얼굴로 당당하게 사는데 당당하게 사시란 말이다. 저는 여러분에게 그런 자신감을 전해 주기 위해 태어난 사람이다"고 여성들을 독려했다.

이국주는 또 성형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달했다.

그는 "여러분 TV 보면 성형을 하게 돼있다. 근데 성형 수술을 하면 행복해지냐. 왜 그러고 사냐. 당당하게 살란 말이다. 내가 살을 뺀다고 전지현, 송혜교가 될 수 없듯이 단점을 인정하고 장점을 꺼내 보여주셨으면 좋겠다. 예쁜 사람은 다 행복할까? 날씬한 사람은 다 행복하냐. 제가 이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어서 항상 불행할까? 예쁜 사람이나 저나 여러분이나 똑 같은 입장이다. 그 사람들도 슬픈 땐 슬프고 외로울 땐 외롭다"고 조언했다.

이국주는 "저는 과감하다. 춤 출 때 속바지 다 보이면 어때? 이국주 팬티, 이국주 속옷노출 검색어 올리는 게 내 소원이다. 보라고 보여주는거다. 덩치 있는 사람들이 검은 옷 많이 입죠? 하지만 뚱뚱하면 검정을 입든 다른 색을 입든 다 티가 난다. 어차피 뚱뚱할 거면 옷 잘입는 뚱땡이가 되라. 옷 잘입는 돼지, 밝은 돼지가 되란 말이다"고 말해 여성들에게 뜨거운 갈채화 환호를 받았다.

이날 식탐송을 부르며 본인만의 철학과 솔직한 메시지를 전달한 이국주는 여성들에게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예쁘지 않아도, 날씬하지 않아도 'JUST LIKE ME, JUST LOVE ME'하라는 행사의 주제를 제대로 전달했다.

한편 올해로 3회 째 진행되는 '원더우먼 페스티벌 2014'는 9월 13일, 14일 올림픽공원벨로드롬서 양일간 진행됐다.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email protected]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http://media.daum.net/entertain/enews/newsview?newsid=20140915075006910&RIGHT_ENTER=R6
 
 
 
 
 
이국주씨 너무 멋있어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