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오늘 뿌듯했습니다.
게시물ID : computer_24408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개구리군
추천 : 11
조회수 : 250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5/06/06 17:30:34
A/S를 하러 감.

PC 교체를 해달라 하면서 데이터 백업을 요청.

프로그램 백업이 되냐는 질문에 프로그램 백업은 안된다. 포맷후 재설치하고 난 다음에 프로그램은 개별적으로 다시 설치해야 된다는 안내를 함.

당장 월요일부터 해당 프로그램을 써야 되는데 설치하는 방법을 모른다고 함.(회사 업무와 관련된 프로그램 같은데 주말이라 그쪽 사람들 다 퇴근)

그래서 해당 PC의 문제가 무엇인가 질문. 의외로 간단한 문제라서 현장에서 조치. 20만원을 벌 수 있는 기회를 2만원으로 낮추면서 그냥 현장 처리해줌.

그리고 해결한 다음에 가려는데

"고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도 이 PC 조만간 바꿔야 할 거 같으니까, 바꿀때 꼭 연락 드릴께요. 그리고 덧붙여서 PC 20대 정도가 조만간 필요할 거 같은데 그것도 이쪽에 의뢰하도록 할께요."

...

...

역시 사람은 양심적으로 살아야 복을 받나 봅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