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Maxis스튜디오 심즈4와 심시티5의 부진으로 해체
게시물ID : gametalk_24314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Dewy
추천 : 11
조회수 : 1883회
댓글수 : 91개
등록시간 : 2015/03/05 07:03:23

"SimCity and Sims 4 Development Continuing After Shutdown of Maxis Studio"



http://www.gamespot.com/articles/simcity-and-sims-4-development-continuing-after-sh/1100-6425697/

라고........................

허허허ㅓ허허허헣허

EA X신같은 것들...

심시티가 게임이 재미없어서 망했냐

니들이 관리 못해서 망했지

심즈4가 왜 망했냐 니들이 닥달해서 망했지
"
전작에 있던 것들이 없어진 데 대해서 단순히 EA의 상술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개발진은 전작에 비해 줄어든 요소들에 대해 [http]개발 시간이 부족했다고 말하고 있다. 이에 대해서 '너네(맥시스) 이 출시일까지 안지키면 불이익이 있을거임' 이라는 말이 있었다는 소문이 돌기까지 한다.

하지만 심즈 후속 게임을 만들면서 개발 기간이 부족할 만큼 여유가 없었다는 건 이상한 일이다. 심즈 시리즈는 몇 년 동안이나 확장팩을 꾸준히 내놓는 만큼 후속작 역시 몇 년 전에 발매할 예정을 세워두는 게 당연한 일이기 때문. 헌데 [https]심즈 4 개발진의 프로필을 보면 심즈 4에서 온라인 채팅과 다중 서버 관련 요소들을 만들었으며 원래는 온라인 게임이었다고 밝히고 있다. 즉 원래 [http]심즈 4는 2008년부터 2012년까지 올림푸스라는 코드명으로 온라인 게임으로 개발되었지만 중간에 무슨 사정, 단순한 기술적 난제 때문이라고 보는 시각도 있고, 2013년 심시티 사태 때문이라고 추정하는 경우도 있다."

리그베다 위키 펌.


하여튼 웨스트우드 말아먹은것부터 시작해서 게임계의 암적인 존재 EA..............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