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우리들 국민들이 합심하여 뽑은 거다. 민주주의에는 자유도 있지만, 자신이 한 행동에 대해 책임을 지는 거다.
뽑고 나서 그렇게 욕할 거면 아예 대통령을 뽑지 말던가.
그리고 이 대통령이 잘못하면 뭘 그렇게 잘 못했는데?
그냥 사대강에다가 우리들 세금 겨우 22조 박아 넣은 거랑, 복지예산 다 삭감한 거? 그리고 전과범인거? 이리저리 안 저지른 비리가 없는 거?
그리고 뭐야, 육군의 날 때였나? 그때 묘비 비슷한 건가 밟은 거? 솔직히 이건 너무 사소한 거라 기억하기도 귀찮다.
아, 또 반값등록금 공약 안 지킨 거?
생각해봐라 사대강은 자신에게 도움 준 사람들에게 안정적인 직장을 지급하기 위한 기브 앤 테이크 정신이란 것도 모르겠냐?
반값 등록금은 대통령 측근께서 말했잖아. 심리적 부담을 반으로 줄이는 거라고. 심리적 부담 반으로 안 줄더냐? 육체적 부담은 모르겠고. 이정도면 공약 지킨 거잖아. 누가 언제 금액 반으로 줄인 다고 했냐?
그리고 한 국가의 대통령을, 쥐라고 좀 하지 마라. 아무리 쥐랑 닮았어도 그렇지 불쾌하게 쥐라고 부르냐.
이건 대통령을 놀리는 걸 떠나서 국가적인 망신이다.
내가 유튜브에다가 자국민에게 쥐라고 놀림 받는 불쌍한 대통령(The stupid president is called mouse by citizens-내가 영어는 자신이 없다.)이라고 올려서 대대적으로 망신을 당해야겠냐?
여기 위에 나열된 것 빼고 살인교사보다 심한 것 있으면 말해봐라.
또 잘한 것도 있잖아.
개머리판을 안 걸치고 대충 쏴도 우리나라 총이 백발백중이란 것을 북한에게 보여줌으로서 북한이 긴장 빨게도 했고 말이야.
하나 더 말해줄까?
우리나라 투표 의사율이 얼마나 높아졌는 줄 아냐? 다 이게 대통령님의 현안이야.
그리고 규모가 조금 큰 사대강 그거. 지금은 세금 좀 많이 쓰게 되고, 전문가들도 시각이 비판적이긴 하지만, 대통령님이 백년 후를 내다보는, 아니 천년 후를 내다보는 천년대계인지 멍청한 우리 국민들이 어떻게 알겠어?
지짜 우리 대통령 각하 욕하지 마라. ㅜ휴, 속에 천불이 다 난다. 새끼들아 다시 한 번 말하는데 대통령한데 깝치지 마라. 더 심한 말 적고 싶지만 참는다.진짜 앞으로 대통령 끼지좀 마, 까지 좀. 아휴. 짱나네. 나 이제 간다. 네들 진짜 한 번만 대통령 욕하면 죽는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