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정말 죄송합니다. 오래 기다리셨죠 ㅠ.ㅠ
다시 시작합니다 ㅎㅎ 문님 램프 만들기!! 2탄에서는 "사람이 먼저다" 대선 슬로건으로 만들었는데요.
이게 나중에 다시 보니까 영 별로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구름에 살짝 가려진 달, 달님 컨셉으로 다시 만들어봤어요.
일단, 문님 사진을 끼울 보름달 모양 프레임을 만들고, 둥글게 홈을 파줍니다. (앞 뒤로)
바닥은 LED 전구모듈이 들어가야 해서, 구멍을 크게 파주었습니다. LED는 외주줘서 제작해놓았던 LED를 그대로 이용했습니다. 다른 제품에 이미 적용
된 LED입니다~. 색상은 웜화이트? 주황색 느낌?
LED가 들어갈 공간을 푹 파주었습니다.
무드등이 앞으로도 쓸수있고 뒤로도 쓸수있게끔 하기 위해서 뒤가 아닌, 옆에 LED를 꼽도록 만들었습니다.
구름! 구름을 만들자! 달이 살짝 구름에 가려지도록, 그리고 무드등이 잘 서 있을수 있게 구름스탠드를 만들어봅니다.
제가 디자인감각은 영 떨어져서, 해외 일러스트의 구름모양을 적당히 따라 그리고 프린팅이 가능한 형태로 수정해보았습니다.
구름에 달을 얹어 봅니다.
올~~~~ ㅋ 이니! 이니! 이니!
예전 디자인보다 훨씬 심플하고 낫군요. 아,,.저만의 생각인가요 ㅋㅋㅋㅋㅋㅋ
어젯밤 3D프린터로 한번 뽑아보았습니다. 설계에 문제가 없는지...
달은 파스텔풍 노란색으로, 구름은 일단 마땅한 재료가 없어서 푸른색으로..
구름!! 이니의 구름을 만들자!!
달!! 이니의 달을 만들자!!
합쳐!! 합쳐!! 구름과 달을 합쳐!! 크기 비교를 위해 도장 출연!
LED모듈을 끼워봅니다!! 올!? 딱맞어!?
스위치형 케이블을 꼽고 불을 한번 켜봅니다! 올~ 괜찮군요. 사진보다 실물이 낫습니다.
아... 사진찍는 스킬좀 배워야겠다 ㅠ.ㅠ
자 이제, 중요한 포인트!! 문님 사진을 입체화해서 만든 뒤 넣을 예정인데요.
제 스마트폰에도 소장하고 있는 이니님 사진 중 가장 맘에 드는 사진을 골라보았습니다 하핫. 하핫!!
역시 패권쩔어요.!!
사진을 포토샵으로 편집해서, 문님 램프에 넣을수 있게 편집해봅니다. 그리고 입체화시키면, 크으~!
아 이런 밥시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