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급대 가면 진짜 서로죽이기 힘들어질정도로
전장파악이 휼륭함.
반피면 바로 빠져서 힐러찾거나 메딕킷찾으러다니기때문에
서로킬이 잘안남
전장이 누구하나 앞에나와있지않고 서로 맞물려서 라인을 형성하면서 싸우게됨 << 진짜로그럼 게임양상이 자동적으로 그렇게 흘러감
누구하나 포커싱해서 잡으려고해도
적들도 아군하나 포커싱해서 백업해야함
그러다 먼저 킬로그 뜬팀이 이기는 양상을 많이감 특히 쟁탈전에서
그런데 이 자연적으로 흘러가는 양상을 씹어먹는게 바로
'로드호그'
로드호그의 능력을 소개하자면
6초 확정킬 / 케릭중 최고의피통 / 케릭죽 단을공격 최고의 데미지 / 젠야타궁에 버금가는 자힐
단점을 소개하자면
엄청나게큰 피탄범위 / 작은탄창
가끔 저등급대에서 궁채워주는 꿀챔인데 왜요~? 이런얘기가나오는데
아군과 맞물려있는 로드호그는 최고의피통 자힐 답게 죽이기도힘들고
오히려 자리야의 방벽셔틀 힐러의 궁셔틀이 되고 포커싱되는순간 역으로 적딜러를 확정킬할수있는
막강함을 소유하고있음 ㅋㅋㅋㅋㅋ
이렇게 생각하면됨
2진영이 대치하고있는데 게속 아군이 하나씩 끌려가서 죽음 ㅇㅇ
그렇다고 그놈을 잡기엔 다른애들도 결코 녹록치않아서
포커싱을 한다해도 그 로드포커싱 자체에 리스크가 너무큼
반면에 로드는 그냥 아군과의 포지션을 생각하면서 어그로 핑퐁해주며 하나씩 낚아서 죽여주면됨
250 피통 딜러도 원콤 나기때문에 빠져나가기란 불가능에 가까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