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션 |
|
이 당시 한국군에서 제정신인 사람은 이순신뿐이라 생각하는거 나 뿐?
이게 만약 비디오 게임이고 내가 일본이라면 빡쳐서 관둘둣.
이 사람이 만약 해적이었다면 돈을 얼마나 벌었을까라는 생각을 하니 소름끼친다.
이순신badass네.
겨우 12척에 배로 일본을 격파했다니 놀라운데..
그리고 한국정부에서 그를 사형시키려 했다는것도 놀랍네.
이 당시 이순신이 얼마나 강철의 멘탈을 가지고 있었는지 상상이 안 간다.말도 안되는 걸로 끌려가 사형 당할뻔하고 따랏다면 일본의 함정에 걸릴게 뻔한 명령을 거부한다는 이유로 서울에 끌려가 재판을 받다니.
왜 자신이 주둔하고있던 섬에서 자신을 따르던 군인들과 독립을해서 좀더 제대로 된 나라를 안 세웠는지 놀랍다.
Mario Krastanov 3 days ago (edited)
난 한국인도 아니고 저 시대에 살지도 않았지만 이순신이 말도 안되는 이유로 계속 강등되는걸보니 너무 화가난다. 도대체 왜 모두가 실패하고 있을 때 혼자서 훌륭한 결과를 내놓고 있는 사람을 방해하고 일 못하게 하려는거지?
이순신이라면 리퍼도 이길 수 있을 듯.
내가 만약 어떤 군인이 열심히 일해 장군이 됐는데 일반 병사로 강등이 됐다가 이번엔 더 높은 자리에 장군이 됐었는데 다시 일반 병사로 강등 됐다가 또 다시 장군이 돼었다라는 책을 쓴다면 아무도 믿지 않겠지. 아무도 이런일이 현실적이라 보지않고 가능하다 보지도 않을거야
저 때 내가 이순신이었다면 난 "한국 조까, 난 나를 알아주는나라에가서 살겠다"라고 할 듯.
빅보스네 (메탈기어 솔리드).
Emmanuel Onwumere 3 days ago
한국 리더에게,
당신들 역사상 OP(over power) 된 인물이 있으니 너프 좀 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이름은 이순신이라고 하는데 제가 해전 좀 이길 수 있게 일반 병사로라도 강등 좀 시켜 주세요.
(서울로 끌려갔을 때) 이순신의 연설 시작은 원래 "조까라 이 머청이들아"로 하려 했지만 류승룡이 바꾼걸로 가정 함.
난 일본인인데 이순신 때문에 일본이 세계 제국을 세우는데 실패해서 씁쓸하지만 지금 받고있는 존경을 충분히 받을만한 인물이라 생각한다. 일본의 제일 유명한 해군 장군인 도조 헤이하치로도 이순신에 비하면 자신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했지. 승리를 할 만한 인물이었고 훌륭 한 인물을 가진 한국에 축하한다.
거북선 너프 좀 |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생각난다.한국 미션 좋아 했었음.
300: Rise of Korea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QTan6eDph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