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애나
- W 쉴드 데미지 20/35/50/65/80 (+0.2 AP) → 22/34/46/58/70 (+0.2 AP)
- W 쉴드량 55/80/105/130/155 (+0.45 AP) → 40/55/70/85/100 (+0.3 AP)
- 쉴드가 재활성화대는 대신 중첩되도록 바뀜
엘리스
- R 거미 폼의 방어력/마법 저항력 보너스 10/15/20 삭제
미스 포츈
- W 패시브 데미지 6/8/10/12/14 (+0.05 AP), 최대 4회 중첩 → 4/6/8/10/12 (+0.05 AP), 최대 5회 중첩 (= 최대 20/30/40/50/60 + 0.25 AP 데미지)
잔나
- 울부짖는 돌풍(Q)의 툴팁에 최대 충전 시간이 3초라고 명시됩니다.
나미
- Q 스턴 시간 1.3초 → 1.5초
누누
- Q 미니언/몬스터에게 가하는 데미지 500/600/700/800/900 → 600/700/800/900/1000
- Q 힐량 125/180/235/290/345 (+1 AP) → 90/130/170/210/250 (+0.75 AP)
- 다음 몬스터에 Q를 사용했을 경우 120/150/180/210/240초 동안 누누에게 새로운 효과가 부여됩니다:
도마뱀, 용, 바론: 기본 공격과 스펠이 누누 최대 체력의 1%에 해당하는 마법 데미지를 추가로 입힙니다.
골렘: 크기와 최대 체력이 10% 늘어납니다.
늑대와 레이스: 유닛을 죽인 경우 3초 동안 15%의 이동 속도 보너스를 받습니다.
- Q 쿨타임 16/14/12/10/8초 → 17/15/13/11/9초
럼블
- E 데미지 55/85/115/145/175 (+0.5 AP) → 45/70/95/120/145 (+0.4 AP)
트위스티드 페이트
- R 쿨타임 150/135/120초 → 180/150/120초
- W 블루 카드 관련 변경. 단순한 툴팁 변경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푸른색 카드는 40/60/80/100/120 (+0.4 AP)(+1 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마나를 회복시켜줍니다"
원래는 "푸른색 카드는 40/60/80/100/120 (+0.4AP)(+1 AD)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피해의 65%에 해당하는 마나를 회복시켜줍니다." 였습니다.
- E 공속 3/6/9/12/15% 증가, 쿨감 3/6/9/12/15% 부여 → 공속 10/15/20/25/30%, 쿨감 부여 삭제
우디르
- 5초당 마나 재생 6.4 → 6.75
- Q 변경 전
지속 효과: 기본 공격시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우디르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30/40/50/60/70% 증가하고 다음 기본 공격으로 호랑이 타격을 가해, 2초에 걸쳐 30/80/130/180/230 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변경 후
지속 효과: 기본 공격 시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호랑이 태세를 사용한 후의 다음 기본 공격으로 호랑이 타격을 가해, 2초에 걸쳐 30/80/130/180/230 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우디르의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30/40/50/60/70/% 증가합니다.
바루스
- 이동 속도 335 → 330
- E 데미지 65/105/145/185/225 (+0.6 추가 AD) → 65/100/135/170/205 (+0.6 추가 AD)
- Q 데미지 10/43/77/110/143 (+1 AD) ~ 15/65/115/165/215 (+1.6 AD) → 10/47/83/120/157 (+1 AD) ~ 15/70/125/180/235 (+1.6 AD)
자크
- 5초당 체력 재생 12.5 → 7
- R 데미지 160/240/320 (+0.25 AP), CC기 지속시간 75% 감소 → 140/210/280 (+0.4 AP) CC기 지속시간 50% 감소
제드
- Q : 첫 피격이후 관통하는 적에게 주는 기본 데미지가 60/92/124/156/188 → 45/69/93/117/141
- E 재사용 대기시간 3초 → 4초
원거리 미니언
- 처음 데미지 23 → 22
우오오오 럼블 과열 상태 50퍼 댐증가 삭제되고 걍 너프 됬네...
출처 : 인벤 댓글 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