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밑에.. 디아 업데이트건을 보고. 앞으로 나올 업데이트. 지금까지의 대처를 보니.. 당분간..
최소한 6개월은.. 그냥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좋겠네요... 지금과 같은 마인드라면. 디아4를 기다려야될지도..
일단..
케릭 잠수함 너프 시킨거... 무슨.. 스킬이 그정도까지 밸런스에 문제가 될지 몰랐다?? 무슨.. 이게 지금..돈 내고 베타게임하는것도 아니고.. 오픈하고 몇일만에 밸런스문제로 케릭을 잠수함 너프시켜?? 지금 몇년을개발한건데.. 오픈 몇일만에 문제가 생기는게 말이되는거며.. 그렇다고.. 너프를 시켜?
케릭터 너프시킨것과 마찬가지로.. 난이도에 관해서.. 혹은 스킬에 관해서...
그들은.. 말했지.. 존나 많은 수의 스킬조합이 생길것이라고.. 애당초 그게 불가능하잖아?
일단 불지옥기준.. 난이도가 엄청높아.. 케릭이 존나 잘죽어.. 그렇다는건!!!!
그거 자체가 쓸기술이 한정되어 있다는거잖아!!! 니들이 말하는 국민트리 그래 그거 그거 생겨버리는 거잖아!! 그게 싫어서 개발한게 머 이런 룬방식이라며?
자고로.. 스킬트리가 많이질려면.. 몹이 약하고.. 케릭이 강해야되..
그래서.. 이스킬로도 죽고 저스킬로도 죽고.. 그런스킬트리 저런스킬트리를 해도 딱히 사냥하는데 불편함이 없어야!! 그래야!!! 니들이 말하는 존나 많은 스킬트리가 만들어지는거야.
게임을 존나 어렵게하면!!! 존나 안죽을려고.. 존나 죽일려고.. 젤강하고 젤 안죽는 스킬트리 국민트리로 밖에 플레이 안되잖아!! 그거 아니면 못깨니까!!!!
그러니 니들이 잘됬다는거야...
1. 특정 케릭이 강해? --> 다른 케릭을 강하게 해야지!! 특정 케릭을 너프시키지 말고
2. 불지옥이 난이도가 높아? --> 역시 케릭을 강하게 만들어야지 몹을 약하게 하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