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브론 컬러스테이 중건성용이 단종이라면서요...? 인생템으로 안고갈 생각이었는데..왜 그랬어요 레브론..ㅠ 바닥까지 긁어쓰다가 이제 떠나보낼때가 된 것 같은데 뭘 쓸까 하다가 더샘 리얼핏 파데가 괜찮다는 말이 꽤 있더라구여 근데 역시 화장품은 닝바닝인지라 평들이 꽤 제각각..뷰게에도 물어보고 여기저기 후기 보다가 더샘 세일 마지막날에 질러서 오늘 발라봤슴당
원래 레브론 110을 썼었는데 더샘은 21 23호밖에 없어서 21호 구매했슴당 색상은 살짝 노란끼가 있는듯 없는듯한 베이지? 발랐을때 화사한 느낌은 없지만 색이 뜨진 않았어여 색감얘기가 있어서 좀 걱정했는데 걱정한 만큼은... 한 번 펌핑하면 꽤 많이 나와서 그거 반 정도면 바르고도 충분하더라구여 손으로 대충 올리고 에어퍼프로 찹찹 두들겼어여 레브론이 모공커버가 잘돼서 좋았는데 더샘도 모공커버 부분에서 올?ㅋ했어여 제형은 쫀쫀한 느낌이에요 지속력은 아침에 1교시 들으러 나가서 집에 세시반쯤 들어왔는데 뜬 곳 없이 멀쩡해요 파우더 안하고 화장 마무리 하는 편인데 지속력도 꽤 괜찮네여 중간에 파데 안묻은 에어퍼프로 콧망울부분만 조금 눌러준 정도?
레브론이 좋았던게 지속력이 좋고 무너지는게 예쁘게 무너져서 좋았거든여 그리고 중요한건 묻어나는게 적다는점이었는데 더샘도 그닥 빠지는 부분없는 느낌이에요 묻어나는건 더샘이 좀 더 촉촉한 느낌이라 조금 있지만..
사실 레브론이 중건성용이라고 해도 건조한 면이 없지않아서 기초를 유분있는 쫀쫀한 크림으로 했었는데 오늘은 유분기 적은 수분크림으로 기초했는데도 건조한 느낌없었구요 가격이나 접근성까지 따졌을때는 더샘이 나은느낌! 색상 다양성같은건 레브론이 해외제품이라...ㅋㅋㅋ
암튼 더샘도 나름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면 인생템! 까지는 아니어도 무난무난 평타는 칠 제품인 것 같아요 용량도 꽤 있구..저는 꽤 좋다고 느꼈습니닼ㅋㅋㅋㅋㅋ 아마 변덕만 안부리면 쭉 쓸 것 같은 느낌..! 여름엔 또 모르겠네여 ㅋㅋㅋㅋㅋ 역시 뷰게 말 듣길 잘했어요ㅠㅠㅠㅠㅠ성공해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