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상대 적 챔프가 베이가면 헤르메스의 신발로 갑니다. -헤르메스 신발가면 스턴 지속시간이 줄어 스턴 이후에 오는 콤보를 피할 수 있으며 마법저항력이 올라서 쉽게 원콤이 뜨지 않습니다.
또 베이가가 약할 타이밍이 2렙입니다. -보통 스킬을 베이가는 q-e-w 순으로 찍습니다. 이유는 갱이 오면 생존하기 위해 스턴을 찍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스턴은 데미지가 없어 2렙때는 공격스킬이 q 뿐이기 때문에 적 챔프가 다가오면 q 평타 밖에 할게 없습니다.
또 열심히 파밍하다 적 베이가가 어느새 죽음의 불꽃 손아귀(데스 파이어)를 샀다. 그러면 조개(아이템 이름은 모르고 마법 저항력 올려주고 돈 740 원 짜리.)를 삽니다. -조개 하나끼면 80~100 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미드캐들은 도란링을 아마 살겁니다. 도란링 체력에 마법 저항력이 80~100이면 베이가한테서 원콤 뜨기 힘듭니다. 갱오지 않는 한 체력이 20~30% 남을 건데, 그때 쫄아서 튀지 말고 싸우면 베이가는 원콤 이후 쓸 수 있는건 q w 뿐이라 말그대로 잉여가 됩니다.
베이가로써 상대하기 까다로운 템은 1. 벤쉬- 스킬을 1회 막는다. 원래 베이가가 스턴을 걸고 콤보를 시작하는데 스턴을 1회 막아서 콤보를 넣어도 맞추기가 힘들어 집니다. 그렇다고 가까이 가서 q 부터 쓰고 스턴을 쓰기도 힘듭니다. 2. 주문포식자(멜모셔스)- 새로운 아이템인데 마법저항력올려주고 쉴드까지 쳐줍니다. 3. 가엔(죽어도 살아나는 갑옷)- 죽으라고 원콤하면 살아나는데 살아나면 딱히 qw 밖에 할게 없습니다.
베이가로써 상대하기 힘든 놈들은 아주~ 간단하게 선빵 못치는 놈들입니다. - 베이가는 해보면 유리몸입니다. 종이처럼 손가락 쑤시면 찢어지는 몸이라서, 적 챔프가 원콤에 죽일 수 있다 싶으면 선빵을 쳐서 죽입니다. 그런데 선빵이 안되서 두들겨 맞으면 그냥 죽기 때문에 선빵안되는 캐릭은 힘듭니다.
1. 카사딘- 궁극기가 거리를 좁히고 q 스킬이 침묵이라 스킬을 못쓰게 만듭니다. 한마디로 선빵하기 힘듬. 2. 탈론- 이하 동문. 3. 르블랑- 이하 동문. - 르블랑은 후반가면 르블랑도 종이체력이라 잘죽음. 4. 라이즈- 상성입니다. 템트리가 체력을 높여주고 벤시를 가게 되어 있습니다. 거기에 뎀딜 교환에서 q 사거리가 저쪽이 더 깁니다. 5. 블라디 미르- 무적에 데스파이어&궁극기가 씹힐수 있으며, 스턴이후 바로 무적을 쓰면 w 가 씹힙니다. 6. 애니비아- 죽고 살아남 -_-;; 7. 스웨인- 초반 데파(죽음의 불꽃 손아귀)템이 나오기 전에 상대하기 힘들다. 후반에는 상대하기 쉽다. 8. 카타리나- 순보때문에 힘들지만 궁만 스턴으로 잘 끊으면 잘죽는다. 9. 울라프- 방해효과 무시. -_-; 10. 녹턴- 궁으로 갑자기 나타나는데 스킬로 스턴도 씹고 공포까지 걸어죽인다.
해보면 베이가로 라이즈가 제일 상대하기 어렵고 그다음에 카사딘 탈론 르블랑 입니다. 솔직히 라이즈 빼고는 미드캐는 다 고만고만해서 먼저 스턴만 잘걸면 해볼만 합니다. 특히 베이가로는 아리가 제일 상대하기 쉽습니다. 여기까지 입롤 베이가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