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매인보드를 구매했는데 유통사 워런티등의 스티커가 없습니다
게시물ID : computer_21954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컴맹인
추천 : 0
조회수 : 726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5/02/03 19:45:46
옵션
  • 본인삭제금지
http://prod.danawa.com/info/?pcode=2271646&cate=112751
 
 
MSI H81M-P33 대원CTS
 
이제품을 구매했는데 종이 상자에 워런티및 수입사 등의 스티커등이 없습니다 어디를 봐도
대원 CTS라고 인지 할수 있는 스티커가 없습니다
시리얼은 매인보드및 상자에 일치 하는데 확인할 방법이 없습니다.
 
대원 CTS 홈피에서 MSI 매인보드부분을 확인을 해보니..
 
제품 품질 보증 기간(무상처리)은 제품에 붙은 S/N(시리얼넘버)을 기준으로 제조일로부터 1년 또는 3년까지 입니다.

정품 제품 확인 및 구분 안내
1) 제품 자체 또는 외관 박스 대원컴퓨터 유통사 식별스티커 부착
2) 정품 시리얼 전산화

1 년 무상 제품군 : 예전 수입 초기 판매 된 일부 단종 제품
3 년 무상 제품군 : 당사 ( 대원 컴퓨터-MSI ) 에서 제품
 
라고 적혀있는데 대원 제품인지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