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위메프에서 12월 12일 아이폰 충전독을 구매함
2. 12월 27일 항상 연결해서 사용하던 노트북 usb 포트가 고장남 (2.0장치 인식불가, 3.0장치 인식가능)
- 단순 노트북 고장으로 여김 / 사무실에 출근하여 회사에서만 틈틈히 사용 (오전9시~오후6시)
3. 2018년 1월 2일 다른 포트에 지속적으로 연결해서 사용했으나 그 포트도 동일한 증상으로 고장
4. 위메프 측에 문의하였고 민원팀장이라는 사람이 위메프 측에서는 보상을 해줄 수 있는 내용이 없고 충전독만 환불가능하다함
5. 판매자측 전화번호 받았으나 100통 가까이 전화했으나 단 한번도 연결 안됨
6. 위메프에 다시 연락하여 해당 내용 전달 및 보상 얘기했으나 전혀 보상 관련해서 해줄수 있는게 없다고 함
위메프에서 판매자측에 전화 연결이 되어 해당내용 전달했으나 판매자측에서는 해당 불량 증상 파악된것 없다며 책임 및 보상 해줄수 없다함
7. 노트북 포트 3개중에 1개 포트 남았으니 노트북과 충전독 보내줄테니 테스트를 해서 처리 하자고 요청했으나 위메프 측에서는 받아 들일수 없다함
8. 위메프 측에서 판매자 측으로 연락 계속 시도하겠으나 연결이 되지 않으면 자기네들도 방도가 없으며 연결이 되었다 한들 전화 요청을 거부하면
전화 연결이 어렵다 함.
전 위메프에서 물건을 사서 피해를 입었는데 판매자 측에서는 인정 하지 않고 위메프도 책임을 지지 않겠다하며
심지어 판매자 연락도 되지 않아 눈뜨고 코베이게 생겼습니다.
노트북도 200만원 가량의 제품이며 수리하게 되면 100만원이 넘는 수리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될까요??